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4월 14일 ~ 4월 20일..
생활

[주간운세] 4월 14일 ~ 4월 20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76호 입력 2009/04/15 11:40 수정 2009.04.15 11:42

쥐 하나의 사물을 보고 생각하는 방향이 서로 다른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다.
72년생: 마음만 앞세우지 말고 준비를 차근차근 해나가야 하루가 편안하다.
60년생: 타인의 시선을 자연스럽게 나에게 집중시킨다면 걱정할 것이 없다.
48년생: 지나치게 과거에 집착하여 후회로 인한 심적 고통이 커질 수 있다.
36년생: 갖기는 싫고 남 주기는 아까운 것이 이따금씩 눈앞에 나타나는 법이다.


소 무지몽매한 사람과 논쟁하지 말고 화합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3년생: 내가 가진 것이 무언지 그것부터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시급한 일이다.
61년생: 자기개발에 때와 장소를 가리는 것은 소인배가 할 일이니 절대 개의치 마라.
49년생: 결과가 늦게 나오더라도 가볍게 움직이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려라.
37년생: 개인위생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범 누구나 새로운 것을 추구하지만 가끔씩은 묵은 것이 한결 좋을 때도 있는 법이다.
74년생: 개인적인 일 대문에 공적인 업무를 도외시하면 입장이 난처해진다.
62년생: 도움을 바란다면 자존심은 버리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만을 보여주어라.
50년생: 명령적인 어조는 타인에게 부담감을 줄 수 있으니 부드러움을 겸비하라.
38년생: 멀리서 들려오는 소리에 과민하게 반응하는 것은 자신에게 해롭다.


토끼 갈증을 해소할 방법을 하나로 정하지 말고 여러 가지로 구비하는 것이 좋다.
75년생: 그동안 갈고 닦았던 마음껏 펼치니 이것이 바로 지성이면 감천이다.
63년생: 예상보다 많은 문제가 외부적으로 발생하기 쉬우니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51년생: 뜬소문에 연연하다가는 다 잡은 물고기마저 놓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라.
39년생: 자신을 대신할 사람을 구하기보다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먼저 찾아라.


용 모양새를 다 갖추는 것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시작부터 어려움이 예상된다.
76년생: 바쁘게 다니다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나 서두르면 잃기 쉽다.
64년생: 내게 해롭다고 무조건 피하지 말고 조화를 이루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52년생: 안되면 되게 하라는 강한 정신력이 큰 힘을 발휘할 때지 자신감을 갖고 임하라.
40년생: 남의 아픔을 자신의 아픔으로 여긴다면 높은 곳에 올라갈 수 있다.


뱀 마음속의 짐작만으로 확정짓지 말고 손안에 잡히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해결하다.
77년생: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만나기 전에 준비한다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65년생: 조금 손해본다는 마음으로 다가서면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53년생: 얼마간 힘들 수 있지만 비가 내린 뒤에 땅이 굳어진다는 의미로 받아들여라.
41년생: 해진 후의 즐거움이 기대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구나.


말 힘들게 노력한 것을 남의 입에다 넣어준다는 것은 절대 불가한 일이다.
78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더라도 천천히 다가서야 성공률이 높아진다.
66년생: 위급한 상황에 믿을 수 있는 사람은 결국 자기 자신뿐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54년생: 결론짓기 힘든 상황일 때는 잠시 관망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다.
42년생: 부정적인 사람이 사라지고 긍정적인 사람들이 주위를 가득 채운다.


양 계획과 진행은 같은 시기에 일어날 수 있는 현상임을 인식해야 할 때이다.
79년생: 획일적인 사고를 지양하고 자신만의 창의적인 발상이 필요한 시점이다.
67년생: 지출을 규모를 줄이고 불필요한 일에는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55년생: 억지로 하는 행동은 손실을 초래하니 과감히 차단하는 것이 좋겠다.
43년생: 주위에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베풀어도 좋겠다.


원숭이 검은 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속단하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나 깊이 성찰하라.
80년생: 공동체 생활 속에서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68년생: 매매나 이동하기에 좋으며 모양보다는 방향을 중요하게 생각할 때이다.
56년생: 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이론적 접근보다는 실제적인 방법에 주안점을 두어라.
44년생: 입이 가벼우면 구설이 따르고 금전적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닭 생소한 분야에 뛰어든 사람은 예상보다 빠른 적응력을 발휘할 수 있는 운세다.
81년생: 주사위를 던질 때는 자신의 판단만 믿지 말고 현자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69년생: 복잡한 일을 두고 생각이 많은 사람은 외형만 보고 판단을 내리는 것이 낫다.
57년생: 과거의 실패는 미래의 더 위대한 성취를 얻기 위한 경험이라 생각하라.
45년생: 미흡함이 있어 주위를 탓하게 되는 것은 자신의 그릇된 생각 때문이다.


개 기회란 우연히 다가오기도 하지만 노력하는 자는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것이다.
82년생: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말은 상대방이 진위여부를 의심치 않는 법이다.
70년생: 하고싶은 일보다는 꼭 해야 하는 일을 먼저 해두는 것이 이롭다.
58년생: 소원했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는 듯하다.
46년생: 아쉬움을 토로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돼지 실망이라는 단어를 망각하고 희망이란 단어를 떠올리는 것이 여러모로 득이다.
83년생: 한번쯤 자신의 패턴을 바꾸는 것도 그다지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71년생: 구체적인 대안이 마련되면 움직이고 아니면 가만히 앉아 기다리자.
59년생: 뜻을 같이하는 사람을 챙기는 일에 너무 많은 것을 할애하지 마라.
47년생: 수수한 외모를 개성 있는 모습으로 탈바꿈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