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4월 21일 ~ 4월 27일..
생활

[주간운세] 4월 21일 ~ 4월 27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77호 입력 2009/04/22 11:33 수정 2009.04.22 11:36

쥐 단번에 결정짓지 말고 이제 시작이니 시간을 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게 좋다.
72년생: 가만있으면 아무런 변화도 기대할 수 없으니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60년생: 검증되니 않은 방법도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다르게 보이기도 한다.
48년생: 상하좌우의 조화가 멋들어지니 추구하는 일도 쉽게 해결되는 운세다.
36년생: 무지몽매한 사람과의 대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소 파도가 밀려올 때보다 빠져나갈 때를 경계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일 것 같다.
73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부터 살피자.
61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인정하고 나서면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다.
49년생: 많은 것을 생각하지 말고 한 가지만 생각하면 손쉽게 구할 수 있겠다.
37년생: 눈에 띄면 마음 아픈 일도 시야를 벗어나면 한결 덜해지는 법이다.


범 이론적인 완벽함도 중요하나 현실상황을 무시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74년생: 여성은 부드러움보다 강인함을 보이고 남성은 마무리에 신경써라.
62년생: 오랜 경력이나 노하우가 있더라도 혼자서 풀어가기란 쉽지가 않다.
50년생: 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마침내 결승점이 눈앞에 드러나니 행복하다.
38년생: 융통성이 어느 때보다 요구되는 시점이니 자기주장을 뒤로 미루자.


토끼 하나보다 둘이 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진리를 가슴에 새기길 바란다.
75년생: 뒤에서 밀어주는 사람이 없더라도 목표가 가까우니 그리 걱정하지 마라.
63년생: 눈앞의 것에 좌우되지 말고 한발 앞서 생각한다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느껴진다.
51년생: 나타날 때는 화려하지만 누구나 무대 뒤편으로 사라질 땐 쓸쓸하다.
39년생: 우중충한 곳에 심신을 기대로 있으면 잘나가던 일도 막힐 수 있다.


용 자신의 계획을 처음부터 유심히 관찰하고 수정할 부분은 하루빨리 수정하라.
76년생: 보이지 않는 것을 잡으려고 애쓰지 말고 작지만 눈에 보이는 것들만 챙겨라.
64년생: 부부간에 감정대립이 발생할 수 있으니 부딪치지 않도록 먼저 피하라.
52년생: 답답할 때는 일에서 손을 놓고 여가선용으로 분위기를 전환해 보라.
40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금세 내치는 행동은 어른이 할 일이 아니다.


뱀 부부간에 오해는 절대 오래두지 말고 사업자는 과감하게 행동하면 유리하다.
77년생: 맞서지 말고 뒤로 물러나는 것이 이로우니 뒤로 조금 더 물러가길 바란다.
65년생: 방향감각을 잃지 않고 차분하게 움직이면 목적지에 도달하는 시점이다.
53년생: 유순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적잖은 이득을 볼 수 있는 하루다.
41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일찍 깨우치고 시작하면 진행과정이 매우 빠르다.


말 깊은 산중에 토끼 한 마리가 길을 잃었으니 길을 안내해줄 사람이 필요하다.
78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으니 그늘에서 벗어나서 양지로 들어선다.
66년생: 완벽한 면만을 보여주기보다는 약간의 허점도 노출시키는 것이 좋겠다.
54년생: 원하든 원하지 않든 상당한 변화가 예상되는 시점이니 적극적으로 대응하라.
42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로 움직이면 건강에도 이롭고 집안도 편안해진다.


양 힘차게 비상하는 독수리처럼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하고 하늘로 날아올라가자.
79년생: 남아있는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행운을 잡는 운세다.
67년생: 긴 여정을 시작이 지금부터라 생각하고 첫갈음을 잘 내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55년생: 긍정적인 사고와 희망찬 바람을 한 아름 풀고 가볍게 몸을 풀어라.
43년생: 첫발을 어디로 내딛느냐에 따라 길흉화복의 흐름이 예상보다 크게 달라진다.


원숭이 되로 주고 말로 받는 것이라도 그것이 유익한 것이라면 고민할 필요는 없다.
80년생: 의욕이 앞서고 열정이 앞선다고 금방 결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68년생: 비몽사몽 하다가 중요한 서류나 문서를 분실하기 쉬우니 주의하라.
56년생: 내리막에서는 속도가 빠르지만 감당할 수만 있으면 더 없이 좋겠다.
44년생: 냄비처럼 부르르 끊다가 금세 식어버리는 것은 멀리해야 유익하다.


닭 감정에 이끌리지 말고 이성적인 판단을 내리면 안팎으로 안정되고 편안하다.
81년생: 한 단계 상승하고 싶다면 기초를 단단하게 다지는 일에 신경 써라.
69년생: 능력이상의 것을 얻고 싶다면 내실을 다진 후에 움직이는 것이 순서다.
57년생: 사람의 행동을 다른 사람의 결점과 덧붙여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45년생: 귀가 여리면 주체성을 잃기 쉬우니 정해진 것만 묵묵히 밀고 가라.


개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간접적인 표현방법을 구사하는 것이 자신에게 득이 된다.
82년생: 가능하면 행동의 주체가 남이 아닌 내가 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70년생: 전반적인 기운은 강한 편이지만 시종일관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지도 모른다.
58년생: 대체로 무탈한 운세지만 금전문제로 곤란해질 가능성이 엿보인다.
46년생: 눈감고 길을 가도 자신을 해하려는 사람이 없으니 무사태평하구나.


돼지 실리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과하다보면 남의 몫마저도 자신이 챙길 수 있다.
83년생: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자신의 의무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다.
71년생: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자기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사양하는 것이 현명하다.
59년생: 누가 먼저라는 생각에서 벗어나 협조하면서 더불어 생활하는 자세로 임하자.
47년생: 자신을 비웃는 사람의 마음에는 어떤 이유가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인지하라.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