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4월 28일 ~ 5월 4일..
생활

[주간운세] 4월 28일 ~ 5월 4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78호 입력 2009/04/29 10:33 수정 2009.04.29 10:37

쥐 아무리 자그만 것도 세월이 가면 점점 웅대한 자태를 나타내는 법이다.
72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서로간의 마찰이 예상된다.
60년생: 흉허물이 없는 사이라도 지킬 것은 지키는 것이 보기에도 훨씬 좋아 보인다.
48년생: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면 소득이 있으니 부지런하게 돌아다녀라.
36년생: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떠드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하게 퇴장시키자.


소 지금 하는 일에 자신감과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앞날이 밝아 보인다.
73년생: 오며가며 스치는 사람들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뜻밖의 기회를 얻는다.
61년생: 과감한 개혁이 요구되는 시기니 자신의 내면을 완전히 물갈이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성공담을 듣는 것도 좋지만 실패담을 듣는 것 또한 아주 좋은 일이다.
37년생: 마음을 비우고 산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란 것을 느끼는 하루다.


범 뚜렷한 계획 없이 움직이지 말고 확고한 목표를 세워놓고 발걸음을 디딜 때이다.
74년생: 직장 생활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남과는 다른 차별성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62년생: 좋은 아이템은 있으나 실천에 어려움이 따를 때는 기다리는 것이 좋다.
50년생: 남의 사정을 제대로 알지 모른 채 떠벌리다가는 화를 면할 길이 없다.
38년생: 신경성 질환이 염려되지만 가볍게 넘어가도 좋으니 걱정하지 마라.


토끼 주관적인 입장에서 사리판단하지 말고 객관적인 판단을 내려야 운이 트인다.
75년생: 오뚝이처럼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는 끈질긴 의지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63년생: 마음의 상처는 쉽게 치유되지 않아 오랜 시일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다.
51년생: 문제의 핵심을 정확히 인지한 후 필요에 따라 계획을 수정해야겠다.
39년생: 중요한 사실을 계속 숨기고 있으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용 문책성발언에 발끈하지 말고 자기위치를 묵묵히 지키면 전세가 역전될 수 있다.
76년생: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가 원만하지 않아 심리적 압박감에 시달릴 수 있다.
64년생: 내재된 기운이 용솟음치는 운세니 자신감을 가지고 대문을 열어라.
52년생: 나서야 할 곳과 아닌 곳을 선별하는 일이 보기보다 힘든 일이다.
40년생: 내가 소유하고 있는 귀중한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가를 깊이 생각해 보라.


뱀 가벼이 움직이지 말고 차분하게 관망하는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77년생: 내가 해야 할 일을 남에게 미루는 행위는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한다.
65년생: 현존하는 불행의 주된 원인은 거의가 과욕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53년생: 개인적인 일 때문에 공적인 일을 소홀히 하여 피해입지 않도록 주의하라.
41년생: 재주는 곰이 부리고 이익은 엉뚱한 사람이 챙길 가능성이 크다.


말 여성은 큰일을 앞두고 정신적으로 힘들고 남성은 힘이 절로 난다.
78년생: 책임의식은 자신을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
66년생: 때로는 모르는 것이 약이 될 수 있으니 일일이 알려고 들지 않는 것이 좋겠다.
54년생: 조금만 주고 많이 얻는 형상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아직 시일이 더 필요하다.
42년생: 오래된 물건이나 사람의 소중함을 새삼스럽게 다시 느낀다.


양 때와 장소에 따라서 카멜레온처럼 변화무쌍한 대응이 필요한 시점이다.
79년생: 약간의 긴장감은 정신건강에 이로우며 자세를 반듯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67년생: 다양한 인맥을 쌓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라.
55년생: 변화에 흔들리면 자신이 선택한 일에 대한 자신감을 잃을 수 있다.
43년생: 약간의 풍파는 있지만 금세 지나가고 편안함을 찾을 수 있겠다.


원숭이 묵시적인 약속의 중요함을 잊지 말고 자신이 맡은 일에 치중하라.
80년생: 자신의 장점을 내세우기 전에 단점을 먼저 생각하는 건 꺼벙한 짓이다.
68년생: 독선과 아집은 주변사람들의 불만을 불러이으키는 지름길과 같다.
56년생: 굴곡이 심한 곳은 사고가 날 가능성이 높으니 주변을 면밀히 살펴라.
44년생: 실익은 중요시하고 겉모습만 반듯한 것은 실속이 없으니 포기하는 것이 좋다.


닭 언덕을 넘어서면 새로운 언덕이 나타나는 형상이 평범한 인생살이다.
81년생: 여성은 육체적인 고통을 당할 수 있으니 몸가짐을 조신하게 하자.
69년생: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다고 판단되면 멀리 물러나는 것이 현명하다.
57년생: 가까운 장래에 목돈이 필요한 경우 부동산에 자금이 묶여 있으면 곤란하다.
45년생: 빈손으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은 없지만 여건이 그러면 어쩔 수 없다.


개 어디서 오는 사람이 유익한 사람인가를 판단하는 것에 관심을 기울여라.
82년생: 재주를 부리는 것은 좋으나 지금은 현실에 충실한 모습을 보일 때이다.
70년생: 우측에서 시작한 일은 좌측에서 마무리될 가능성이 있으니 길하다.
58년생: 칭찬은 관대하게 하고 비판은 조심스럽게 하는 것이 좋겠다.
46년생: 지나간 사람을 망각하고 새로운 사람만 찾는 것은 그리 좋지 않다.


돼지 엇비슷한 상황이 반복될 가능성이 다분하니 준비를 확실히 해두길 바란다.
83년생: 겉만 화려하고 내실이 없으니 답답하고 아무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 속 탄다.
71년생: 지나간 것을 더 이상 생각하지 말고 현 위치에서 문제의 해결책을 찾아라.
59년생: 일을 차분히 순서대로 진행시켜 나가면 무난히 해결하겠다.
47년생: 누구나 입장이 뒤바뀔 수 있으니 남의 부탁을 단번에 자르지 마라.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