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5월 6일 ~ 5월 11일..
생활

[주간운세] 5월 6일 ~ 5월 11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79호 입력 2009/05/06 11:11 수정 2009.05.06 11:15

쥐 바늘구멍이라도 조기에 수습하지 않으면 큰 바위로도 막아내기가 힘들다.
72년생: 걱정 근심 모두 잊고 맡은 일에 자신의 역량만 발휘하면 별다른 일은 없겠다.
60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통용되지 않을 때는 편법을 동원하는 것도 좋겠다.
48년생: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일시적인 현상에 불과하니 쉽게 생각하라.
36년생: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고 싶다면 아무 말하지 말고 그냥 지켜보자.


소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일도 시간이 가면서 점점 어려워질 수 있다.
73년생: 제자리를 찾지 않고 남의 자리에서 미적거리면 빈손으로 돌아온다.
61년생: 열심히 일하면서도 시간적인 여유를 낼 줄 아는 것이 지혜롭다.
49년생: 분위기가 고조될 시기가 다가온 상태라면 자신의 위치를 지켜야 이롭다.
37년생: 일이 많으면 남에게 맡기고 그것이 아까우면 잠시 후에 처리하면 된다.


범 원한다면 행동하고 행동하면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
74년생: 남을 이겨야 한다는 강박관념보다는 자신을 더 발전시키길 바란다.
62년생: 경거망동하지 않으면 손에 금과를 지닐 수 있으니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마라.
50년생: 필요 이상으로 친절이나 호감을 보이는 자는 경계하는 것이 좋겠다.
38년생: 내가 궁금하면 남도 궁금하기 마련이니 마음을 먼저 열어야 편하다.


토끼 거리를 두고 움직일 때와 바짝 붙어서 움직일 때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
75년생: 다른 사람에게 의심받을 짓이나 자신 없는 일은 애초에 생각도 하지 마라.
63년생: 유통업자는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지니 많은 이익이 생긴다.
51년생: 일이 공교롭게도 꼬일 수 있으나 가만있으면 금세 해결될 수 있다.
39년생: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해질 염려가 있다.


용 보기 좋은 것이 먹기에도 좋은 법이니 이왕이면 다홍치마를 선택하자.
76년생: 부지런한 사람은 한가지라도 더 얻을 수 있으니 멈추지 말고 끊임없이 행하라.
64년생: 대외적인 일로 기운이 상승할 분위기지만 시기하는 사람이 많아 걱정이다.
52년생: 정적이 감도는 곳에서는 숨소리조차 내기 힘드니 약간 부산한 곳으로 옮기자.
40년생: 의미심장한 표현을 하는 것은 좋으나 상대방이 알지 못하면 소용이 없다.


뱀 사려 깊은 행동만이 여러 사람을 편하게 해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77년생: 감정표현에 있어서 가장 중효한 것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전하는 것이다.
65년생: 혹시 흐름을 잘못 이해한 건 아닌지 다시 점검해보고 확인해보길 바란다.
53년생: 깊이를 가늠하기 어려우면 발을 담그지 말고 막대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41년생: 서운한 마음이 들 때는 그것을 밖으로 표출해야지 속에 두면 병만 생긴다.


말 이성적인 판단이란 객관적인 판단과도 같은 것이니 서두르지 말고 침착히 대응하라.
78년생: 여러 가지로 복잡한 일에 노출되어 있는 사람은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66년생: 한번 마음먹은 일을 일관성 있게 밀고 나가면 알찬 결실이 예상된다.
54년생: 힘차게 약진하고 싶은 마음을 뒤로 하고 내실을 다지는 시점으로 삼아라.
42년생: 소중한 것이 있으면 소문내지 말고 주머니 속에 고이 간직하는 것이 좋다.


양 이미 일어난 사건 자체를 바꿀 수 없다는 점을 깨달아야 악순환을 해결할 수 있다.
79년생: 자신 있는 일이 때마침 떨어지나 의욕만 앞세우다가는 밥그릇 엎지른다.
67년생: 공개석상에서 자신의 의중을 분명하게 밝히는 용기를 가져야 할 때이다.
55년생: 숱한 오해가 발생할 수 있지만 심각하게 생각지 말고 마음을 놓아라.
43년생: 남의 일에 이래라 저래라 간섭하면 좋은 일을 하고도 서로간에 멀어질 수 있다.


원숭이 믿음이라는 것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그것부터 깨달은 후에 행동하라.
80년생: 사고방식이 다르다고 억지로 맞추려들면 시끄러우니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라.
68년생: 어차피 한 배를 탄 사람이라면 잘못을 탓하기보다 덕으로 감싸줘야 한다.
56년생: 남들에게 찬사와 부러움을 받을 일이 생기나 자칫 실속이 없을 수도 있다.
44년생: 모이지 않고 흩어지니 갈무리하고 다독거려야 모든 것이 편하다.


닭 큰 나무에 기대고 있으면 비가와도 두렵지 않고 바람이 불어도 쉽게 쓰러지지 않는다.
81년생: 하고싶은 것을 억제하는 기간이 길어지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 수 있다.
69년생: 탄력이 있고 없는 것에 상관없이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57년생: 마음이 흡족한 일이라면 약간의 희생이 있어도 곧장 추진하는 것이 좋다.
45년생: 한 가지 이상의 것을 손에 쥐지 말고 두 가지 이상의 것을 생각하지 마라.


개 한 가지 이상의 것을 손에 쥐지 말고 두 가지 이상의 것을 바라지 마라.
82년생: 마술사의 손짓처럼 거짓이지만 청중을 즐겁게 해주는 일을 마다하지 마라.
70년생: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만으로 충분히 즐겁고 흥분되는 시간을 만끽한다.
58년생: 급하게 내려오지만 차분하게 착지하면 그간의 어려운 과정은 사라진다.
46년생: 책임감이 강한 사람은 덕을 쌓고 만인에게 존경을 한 몸에 받는다.


돼지 두 가지를 주고 한 가지만 받으면 손해 보는 느낌이 있지만 나쁘다고만 할 수 없다.
83년생: 받을 사람이 많고 줄 것은 정해진 상태니 어떻게 처리하느냐가 관건이다.
71년생: 물은 멀리하고 불을 가까이하면 집안에 자그만 경사가 생길 가능성이 있다.
59년생: 현실적인 것만 생각하면 앞으로 나서기 힘드니 다른 것은 생각하지 마라.
47년생: 인망을 얻고자 한다면 눈높이를 낮추는 것이 선행되어야 가능한 일이다.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