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5월 19일 ~ 5월 25일..
생활

[주간운세] 5월 19일 ~ 5월 25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81호 입력 2009/05/20 11:37 수정 2009.05.20 11:41

쥐 생각이 밝고 긍정적이면 만나는 사람마다 호감을 보이고 도움을 줄 수 있다.
72년생: 입지를 넓히는 것은 좋지만 현재 위치를 보다 굳건히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60년생: 빛 좋은 개살구라는 말이 남의 이야기처럼 들리지 않는 애매한 때이다.
48년생: 사람만 조심하면 다른 부분에서는 대체로 만족스러운 행복한 하루다.
36년생: 기다리다 지친 망부석처럼 바라는 일이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구나.

소 전망 있는 일이라도 시작하기 전에 면밀한 검토가 있어야 쉬운 법이다.
73년생: 수레바퀴가 제대로 굴러가니 계획대로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61년생: 타인의 조언이나 협력을 적극적으로 구하는 것이 자신에게 득이 된다.
49년생: 금전손실이 예상되나 대처방법에 따라 격차가 상당히 큰 운세다.
37년생: 분기탱천할 일이 아니라면 속으로 삭이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범 현실을 인정하고 매사에 임하면 구하는 것을 얻기가 훨씬 더 용이해지는 법이다.
74년생: 풍족한 것을 마다하고 부족한 것을 택하는 사람은 용기 있는 사람이다.
62년생: 가부 간에 결단을 내려야 할 문제가 있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상반된 의견을 조율하고 하나로 통일하는 일에 열과 성을 다할 때이다.
38년생: 설마 하다가 낭패 당할 수 있으니 작은 변화에도 빠르게 대처하라.

토끼 어떤한 투자든 적정한 선을 벗어나지 말아야 모든 것이 편안한 법이다.
75년생: 하면 된다는 의지만 있다면 막힌 것을 뚫고 지나가는 건 장난이다.
63년생: 업무처리에 미숙함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되니 걱정 마라.
51년생: 시작이 어렵다고 중도에 멈추는 것은 더 큰 손실을 야기하는 행동이다.
39년생: 삼고초려의 정신이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를 가슴속 깊이 새겨라.

용 소나기는 일단 피하는 것이 상책이니 때를 기다렸다가 다시 비상하는 게 좋다.
76년생: 아쉬운 부탁은 하는 사람도 힘드나 들어주는 사람도 힘든 건 마찬가지다.
64년생: 어정쩡한 모습은 불리하니 분명한 의사표현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52년생: 내가 먼저 달려가지 않으면 남이 먼저 손에 넣으니 빨리 움직여라.
40년생: 살며시 다가오는 것은 품에 안고 소리 나게 다가오는 것은 내치자.

뱀 외적인 팽창보다 내적인 팽창을 추구하는 것이 이롭고 서남방향이 유리하다.
77년생: 이런저런 루머에 신경 쓰다보면 정작 해야 할 일은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
65년생: 사소한 실수로 인해 적잖은 손실이 에상되니 세심하게 살펴야 한다.
53년생: 대가성이 내재된 일에는 나서지 말고 정도를 택함이 가장 좋다.
41년생: 만사 잊고 오직 건강만 생각하면 좋으니 걱정과 근심은 잊어버려라.

말 무리한 움직임은 자제하고 쉬운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나가겠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78년생: 오늘은 조용히 말하는 것이 좋으니 화가 치밀어도 언성을 높이지 마라.
66년생: 약간의 모자람은 있지만 지금은 그 모자람을 채울 수 없는 시기다.
54년생: 담보설정과 같은 위험한 행동은 자제하고 안전하게 임하는 것이 이롭다.
42년생: 불편한 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지만 그다지 염려할 건 없다.

양 믿음이란 하루아침에 형성되는 것이 아니니 욕심내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라.
79년생: 악바리처럼 덤벼들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조금만 양보하라.
67년생: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사람에게는 최소한의 결실은 맺을 수 있다.
55년생: 깊은 수렁에서 갑자기 하늘로 승천하는 기상이니 속된 말로 대박이 터진 셈이다.
43년생: 예상 밖의 일이 발생할 수 있지만 좋은 일이니 편안하게 기다려라.

원숭이 만남과 이별은 미묘한 연관성이 있으니 심리적으로 안정된 입장을 유지하라.
80년생: 내 마음을 전달한 상태라면 기다리고 아니면 오늘 전하는 게 좋다.
68년생: 자신감을 갖고 지금의 상황에 대처하면 능히 극복할 수 있는 운세다.
56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면 난세를 극복하고 자신의 뜻대로 움직인다.
44년생: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응어리가 가슴속에 누적되면 병이 될 수 있다.

닭 탄탄한 기반 위에 고층빌딩을 세운다면 무너질 가능성은 희박하다.
81년생: 무슨 말을 먼저 꺼내야할지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먼저 보여라.
69년생: 싱당기간 쌓아올린 경험을 바탕으로 움직이면 실패하지 않는 운세다.
57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되면 불리한 상황을 유리한 국면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45년생: 직선적인 말투는 상대방에게 오해살 수 있으니 둘러서 이야기하라.

개 어중간한 입장표명은 불리하니 조언을 구한 후에 확고한 입장을 표명하라.
82년생: 일방적인 사고방식을 버리고 열린 마음으로 대응하면 상당한 이득이 생긴다.
70년생: 내 수중에 없는 것을 망각하고 큰소리치면 잠시 후에 낭패볼 수 있다.
58년생: 감정표현에 충실하고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파악하라.
46년생: 매매하기에는 아직 이른 감이 없지 않으니 당분간 기다려보는 것이 좋겠다.

돼지 계획했던 일에 걸림돌이 나타날 우려가 있으면 잠시 멈추는 것이 이롭다.
83년생: 허공에 대고 아무리 소리쳐도 들려오는 것은 공허한 메아리 뿐이다.
71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붙들고 애를 태우는 분위기다.
59년생: 집안 일로 마음이 무거울 때는 다른 일에 몰두하는 것이 최선이다.
47년생: 우유부단한 태도를 버리고 정확한 입장표명을 하는 것이 유익하다.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