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

● 전국 이ㆍ통장연합회 양산시지회
김향봉 지회장 취임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10/02/23 12:09 수정 2010.02.23 01:20



ⓒ 양산시민신문
이ㆍ통장연합회 양산시지회장에 김인도 회장이 이임하고 김향봉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18일 양산웨딩뷔페에서 박규식 도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양산지역 13개 읍ㆍ면ㆍ동 이ㆍ통장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ㆍ통장연합회 양산시지회장 이ㆍ취임식이 열렸다.

김인도 이임회장은 “이번에 선출된 김 회장은 풍부한 행정경험을 물론 탁월한 리더십으로 지회를 잘 이끌어 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지난 3년간 지회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도와준 많은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향봉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올해 달집태우기 행사를 시작으로 도민체전, 유채꽃 축제를 비롯해 각종 크고 작은 문화체육행사가 성사될 수 있도록 모든 회원이 적극 참여해 지역발전을 도모하자”며 “이ㆍ통장협의회가 양산지역 도농간 교류를 책임지고 건강한 공동체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0년 행정기관과 마을간 가교역할을 할 이통장연합회 지역별 회장은 김수홍(물금읍), 김선규(원동), 문이간(동면), 안대춘(하북면), 백재춘(상북면), 김향봉(중앙동), 전주태(강서동), 이정원(삼성동), 차인철(소주동), 이자무(서창동), 서준기(덕계동), 최차식(평산동), 김성권(양주동) 씨이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