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새해에도 어르신 웃음꽃 ‘활짝’ ..
사람

새해에도 어르신 웃음꽃 ‘활짝’

노미란 기자 yes_miran@ysnews.co.kr 412호 입력 2012/01/10 13:40 수정 2012.01.10 01:00
연예협, 무료 공연에 식사대접까지




“새해에도 지금처럼 건강하시길”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양산지회(지회장 정웅호)는 지난 5일 새해를 맞아 제4회 어르신 사랑나눔 효잔치’를 열었다.

더미션 뷔페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시각장애인협회, 양산노인회, 조은만남재가복지센터, 삼동마을 노인회, 범어감사의집, 양산교회노인대학, 양산노아사랑무릎학교, 양주동노래교실 어르신 등 400여명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 연예인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각설이, 민요, 부채무용 등 공연을 선보였으며, 코미디언 이용식 씨가 특별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양산연예인협회는 해마다 신년행사를 대신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을 선보이고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나눔 효잔치를 열어오고 있다. 특히 특별한 외부 단체의 협찬 없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회비로 봉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양산연예인협회 정웅호 회장은 “처음 예상했던 인원보다 100여명의 어르신들이 더 찾아주신 데다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신년행사가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나동연 시장이 모범회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