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즐거운 영화 보기]장화신은 고양이, 밀레니엄: 여자를 ..
생활

[즐거운 영화 보기]장화신은 고양이,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2/01/17 10:25 수정 2012.01.17 09:44



 
 
짜릿한 인생역전 꿈꾼다 장화신은 고양이

슈렉이 뜨기 전에 내가 있었다! 슈렉 뺨쳤던 장화신은 고양이의 귀환! 한때는 알아주는 영웅이었지만 지금은 지명 수배자 신세인 ‘장화신은 고양이’. 명예 회복의 순간만을 꿈꾸던 그에게 악명 높은 부부 악당 ‘잭 & 질’과 ‘마법의 콩’에 대한 소문이 들려온다. 황금알의 비밀을 지닌 열쇠로, 악당의 손에 넘어가면 세상을 위험에 빠트린다는 마법의 콩. 장화신은 고양이는 잭 & 질로부터 마법의 콩을 빼앗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마법의 콩을 손에 넣으려는 순간, 갑자기 나타난 희대의 도둑 ‘말랑손 키티’ 때문에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게다가 말랑손 키티가 어릴 적 단짝에서 지금은 둘도 없는 원수가 된 ‘험티 덤티’와 한통속임을 알게 된 장화신은 고양이는 깊은 고민에 빠진다. 그러나 마법의 콩을 혼자 훔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깨달은 장화신은 고양이, 결국 말랑손 키티, 험티 덤티와 손을 잡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짜릿한 인생역전을 꿈꾸는 ‘장화신은 고양이’와 친구들의 예측불허 모험이 시작된다!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감독 : 크리스 밀러 / 출연 : 안토니오 반데라스, 셀마 헤이엑 / 등급 :  전체 관람가

 
 
6개의 비밀코드를 풀어라 밀레니엄 :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흔적 없이 살해된 소녀! 사라진 진실! 40년간 풀지 못한 악마의 퍼즐을 맞춰라!

부패 재벌을 폭로하는 기사를 쓰고 소송에 시달리던 신념 강한 기자 ‘미카엘(다니엘 크레이그)’. 곤경에 빠진 그에게 또 다른 재벌 ‘헨리크’가 40년 전 사라진 손녀 ‘하리에트’의 사건을 조사해 달라며 손길을 내민다. 거부할 수 없는 거래에 응한 미카엘은 방대한 조사에 착수하기 위해 조수를 요청하고, 범상치 않은 외모의 천재 해커 ‘리스베트(루니 마라)’를 만나게 된다.

미카엘의 본능적인 집요함과 리스베트의 천재적인 해킹 능력으로 미궁에 빠졌던 단서의 퍼즐 조각을 하나씩 맞춰나가는 두 사람. 하지만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역사상 가장 잔혹한 악의 실체가 드러나게 된다.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은 전세계에서 6천500만부가 팔린 스티그 라르손의 소설로 밀레니엄 시리즈 1부를 원작으로 하고 있어 영화화 소식과 동시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장르 : 스릴러, 드라마 / 감독 : 데이빗 핀처 /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루니 마라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