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우수기업 소개
친환경 접착제 선두기업 (주)화성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2/07/24 13:42 수정 2012.07.24 01:42



산막동에 위치한 (주)화성(대표이사 최현수)은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1987년 설립 이래 선축ㆍ상업용 접착제 및 고분자가소제, 용착제 등을 생산하는 접착제 제조 전문회사로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화성은 건축 내장재 시공에 필요한 접착제 및 부자재를 일괄 생산 공급할 수 있도록 ‘OME STOP SYSTEM’을 구축ㆍ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친환경성, 현장 시공성 등을 고려한 고급화된 접착제 개발을 위해 지금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1992년 LG화학 협력업체 등록에 이어 2002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한국산업안전공단 ‘CLEAN 사업장’ 지정, 2004년 수성아크릴접착제 조성물 및 제조방법 특허 등록 등 기술 개발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현수 대표이사는 “고객 여러분의 생활공간에 대한 개선을 이루고자 하는 국가 시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고객 여러분들의 ‘니즈(needs)’를 적극 수용해 특성화된 접착제, 전문화된 접착제, 친환경적인 제품의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각오를 다졌다.

양산상의 자료제공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