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엄원대)은 오는 30일까지 가을학기 시민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양산시 시민평생교육위탁지정대학인 양산대 평생교육원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21세기 정보화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적응력을 배양하기 위해 매년 봄, 가을 학기 시민평생교육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가을학기는 9월 3일부터 개강하게 된다. 양산지역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시민은 수강료 가운데 6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교육강좌는 ▶자격증ㆍ전문가과정은 커피바리스타, 리더십 외 14개 과정 ▶건강레포츠과정은 테니스, 헬스교실외 6개 과정 ▶외국어과정은 원어민생활영어, 중국어외 2개 과정 ▶문화ㆍ예술ㆍ교양과정은 부동산공ㆍ경매, 약선요리외 44개 과정 ▶컴퓨터과정은 엑셀, PC기초 외 1개과정 등이다.
이번 가을학기에 신설된 이색적인 특별과정은 도자기 핸드페인팅, 성공을 부르는 얼굴경영, 차문화지도사, 민화채색화, 옷 잘입는 동안 메이컵 등이 있다.
한편 양산대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4년제 학사학위취득을 원하는 신입생도 모집한다. 모집 전공은 사회복지학, 아동학, 체육학, 공학 전공이다.
자세한 수강신청과 등록 문의는 양산대학교 평생교육원(370-8221~8222, 8066) 또는 대학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