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즐거운 영화보기] 돈 크라이 마미, 음치클리닉..
생활

[즐거운 영화보기] 돈 크라이 마미, 음치클리닉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2/11/27 11:50 수정 2012.11.27 02:35






그녀의 이유 있는 복수  돈 크라이 마미

남편과 이혼하고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던 유림(유선)은 막 고등학생이 된 하나뿐인 딸 은아(남보라)가 같은 학교 남학생들로부터 끔찍한 사고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들은 미성년자란 이유로 처벌을 받지 않게 되고, 정신적 충격에 시달리던 은아는 자신의 생일날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한 순간에 딸을 잃은 유림은 슬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은아의 죽음 뒤에 충격적인 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은아를 죽음으로 몬 가해자들에게 직접 복수를 하기로 결심한다. 

영화 ‘돈 크라이 마미’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성범죄 사건, 그 중에서도 미성년 가해자들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2004년 밀양의 한 여중생이 또래친구 44명에게 성폭행을 당한 충격적인 실화를 모티브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영화 ‘돈 크라이 마미’는 동급생들로부터 끔찍한 사건을 당한 여고생 딸과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된 엄마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묘사하며 가슴을 울리는 진한 슬픔과 공감을 자아낸다.

또한 미성년 가해자에 대한 처벌 체계와 사후 조치가 제대로 확립되어 있지 않은 우리나라의 현실에 대해 과감한 문제 제기를 하고 있다.

장르 : 스릴러, 드라마 / 감독 : 김용한 / 등급 :  15세 관람가

-----------------------------------------------------

 
 


음치, 박치, 몸치 그녀가 나타났다  음치클리닉

치사율 100% 저질성대 vs 완치율 100% 스타강사가 만났다!

빈대떡집을 운영하는 엄마에게 물려받은 모태 음치, 게다가 여자도 남자도 아닌 애매한 음역대를 자랑하던 동주(박하선)는 숨소리마저 저질성대라는 놀림을 받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음치클리닉을 찾는다.
돈 없고 시간도 없었던 동주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지도방식을 강조하는 ‘Dr.목 음치클리닉’의 반값 특별할인에 눈이 멀어 여고생으로 변장, 속성반에 등록한다.

한편, 추레한 차림새와 냄새 나는 몸만 빼면 바로 가수로 데뷔해도 될 실력을 가진 완치율 100%의 스타강사 신홍(윤상현)은 그가 난생 처음 발견한 강력한 음치 말기 환자 동주의 등장으로 인생 최대의 위기에 처한다.

별의별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인 ‘Dr.목 음치클리닉’이지만 그 중에서도 최악의 성격 불량, 성대는 더 불량인 동주와 지옥의 특별훈련에 돌입한 신홍은 사건사고 마를 날 없는 나날들을 맞이하게 된다.

장르 : 멜로, 애정, 코미디 / 감독 : 김진영 / 등급 : 12세 관람가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