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송년콘서트’ 보며 한 해 마무리를..
문화

‘송년콘서트’ 보며 한 해 마무리를

노미란 기자 yes_miran@ysnews.co.kr 입력 2012/11/27 13:51 수정 2012.11.27 01:51
문화회관 12월 기획공연

크라잉넛ㆍJK김동욱ㆍ에프샵 출연 내달 16일 공연… 이달 26일부터 예매





저물어가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3년을 활기차게 맞이하기 위해 양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콘서트’를 준비했다.

다음달 16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송년콘서트에는 인기 록밴드 ‘크라잉넛’과 ‘JK김동욱’, ‘에프샵(F.sharp) 등 세 팀이 출연해 2시간 동안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첫 무대를 여는 ‘에프샵’은 클래식과 일레트로니카적인 요소를 더해 어쿠스틱 악기로 표현할 수 없었던 다양한 음역대와 음정을 표현하는 여성 3인조 전자클래식 그룹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전자바이올린과 전자첼로로 ‘엘리제를 위하여’와 ‘캐논변주곡’, ‘캐롤송 메들리’, ‘아리랑’, ‘진달래꽃’, ‘트로트 메들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최근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JK김동욱이 무대에 오른다. JK김동욱은 특유의 저음과 안정적인 목소리로 ‘서른 즈음에’와 ‘미련한 사랑’, ‘편지’,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사랑이 이별이’, ‘그녀의 웃음소리뿐’, ‘조율’ 등 인기곡을 들려준다.

마지막 무대에는 ‘말달리자’로 잘 알려져 있는 남성 5인조 인기록밴드 ‘크라잉넛’이 출연한다. 크라잉넛은 ‘서커스 유랑단’을 비롯해 ‘룩셈부르크’, ‘마시자’, ‘아니 벌써’, ‘명동콜링’, ‘착한 아이’, ‘좋지 아니한가’, ‘말달리자’ 등 열광적인 록 공연으로 송년콘서트를 장식한다.

공연은 내달 16일 오후 3시와 6시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입장료는 S석 3만원, A석 2만원이며 이달 26일 오전 9시부터 전화(379-8550~8)과 인터넷(www.yangsanart.net), 직접 방문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