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신나는 원동 딸기체험 농장..
생활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신나는 원동 딸기체험 농장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3/03/26 12:00 수정 2013.03.26 02:08



꼭 한 번 우리 아이들과 함께 와보고 싶었던 딸기 따기 체험. 지난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당일예약으로 가까운 양산 원동에 딸기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요즘 같은 주말은 정말이지 어디를 가든 사람들이 북적북적. 여기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10시, 11시, 13시, 14시 1일4회 각 1시간 체험 할 수 있는 원동 딸기체험 농장.
딸기하우스 안에서 딸기를 따서 먹고 1인당 1kg씩 담아오는데 우리는 정말 뽕을 뽑고 왔습니다. 사실 안내하는 분이 말씀하시길 뷔페가 아니니 적당히 따먹으라고 당부하시던데 아마 아무도 귀담아 듣지 않았을 거에요.

아무튼 줄이 무척 길었지만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비닐하우스가 커서 순식간에 그 많던 사람들이 다 들어가고, 드디어 8번 비닐하우스의 문이 열렸습니다!

비장한 각오와 함께 덤벼들었습니다. 우리 아이도 딸기 먹느라 바쁘게 움직이고….

저는 안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딸기 따는 게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탐스런 딸기들이 여기저기 숨어있는데 큼직한 딸기보다 작은 딸기들이 더 맛있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딸기들, 일반 과일가게나 마트에서 파는 딸기와는 비교할 수도 없는 맛! 입에서 사르르 녹는 게 아 이 맛이로구나! 아이들도 신나게 딸기를 먹어 치웠습니다.

그나저나 예상치 못한 복병이 있었으니…. 비닐하우스 안이 엄청나게 더웠습니다. 찜통만 아니었다면 시간 꽉꽉 채우면서 더 먹었을 수있었는데….

딸기 먹고 따고 땀 흘리느라 정신없었는데 비닐하우스를 나올 때야 눈에 들어온 딸기꽃. 너 예쁘구나?
짧지만 재미있던 딸기체험농장~ 달콤 뜨끈한 딸기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

http://blog.naver.com/marliyn777
로튼애플님의 블로그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