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정진일 상북면문화체육회 신임회장(사진 왼쪽), 정진호 상북면청년회장(사진 오른쪽) |
ⓒ |
제20대 정진일 신임회장(사진 왼쪽)은 “변화와 도전, 그리고 창조라는 이 시대의 정신을 깊이 생각하면서 시대적 변화에 부응하고 상북면민의 문화, 체육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새로운 문화체육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정 회장을 도와 2013년 상북면 문화체육회를 이끌어갈 임원진에는 김진덕 직전회장, 박성관 명예회장, 차정철 수석부회장, 서기창ㆍ이금이 감사 김점순 여성부회장, 박윤철 사무국장, 이영옥 여성분과위원장, 김대유 총무부회장, 임종대 체육1부회장, 김병권 체육2부 회장, 장산준 민속문화부회장 등이 임명됐다. 상북면 문화체육회는 지난 1950년대 말 조직돼 면민체육대회와 천성대축제 등의 행사를 주관해왔다.
같은날 상북면 청년회도 이ㆍ취임식을 가지고 제5대 정진호 회장이 취임했다. 정진호 회장(사진 오른쪽)은 “참된 지혜와 참된 봉사, 참된 화합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년회원들과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청년회의 위상을 한 차원 높이는데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청년회의 위상을 함께 높여갈 2013년 상북면 청년회 임원진으로는 박윤철 직전회장, 장상준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서기서 사무국장, 정재헌 재무담당, 임종대ㆍ김경대 감사, 화성진 1부회장, 정진영 2부회장, 남학식 3부회장 등이 임명됐다.
지난 2008년 조직된 상북면 청년회는 지역사회의 친목과 단결을 도모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