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 우수기업을 가다> (주)덕강금속..
경제

<지역 우수기업을 가다> (주)덕강금속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3/04/16 10:55 수정 2013.04.16 10:55
최강 품질로 확장 또 확장



(주)덕강금속은 무계목강관(Seamless Carbon Steel Pipe)을 손질, 판매하는 전문 업체다. 무계목강관은 소재를 가열해 천공기로 구멍을 뚫고 중공소재로 만든 후 압연하거나 인발해 만든 강관을 말한다. (주)덕강금속은 1987년 회사 설립 이후 1991년 현대중공업 우수납품업체에 선정되며 회사를 성장시켜왔다. 같은 해 6월 어곡동으로 1차 확장 이전 후 지난 2007년 현재 위치인 상북면 소토리로 두 번 째 확장 신축이전 했다.

(주)덕강금속은 일본 JFE STEEL과 십수년에 걸친 거래관계를 통해 현재까지 국내 공급품에 있어 최고의 품질과 최저의 단가를 적용하고 있다. 또한 환율변동과 국제원자재가격 변동으로 인한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위해 수입처를 다변화하고 품질ㆍ가격ㆍ납기 등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은순 대표이사는 “회사 규모는 크지 않지만 고객을 위하는 마음은 어느 회사보다 크다고 자부한다”며 “고객제일주의를 위해 전 임직원은 최선을 노력을 마다하지 않을 것이며 최상의 품질과 납기준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을 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산상의 자료제공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