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미래를 선도하는 참된 인재로 거듭나길”..
사회

“미래를 선도하는 참된 인재로 거듭나길”

안창민 기자 ijcenter@ysnews.co.kr 입력 2013/06/04 09:44 수정 2013.06.04 09:44
청소년지도위원회 모범청소년 표창



“가정과 사회의 희망이자 미래인 청소년이 항상 책임감이 투철하고 존중, 배려, 나눔을 실천하는 훌륭한 성인이 되길 바랍니다”

양산경찰서(서장 김주수)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정순권)는 지난달 28일 ‘2013년 모범청소년 표창 및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지역 모범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중ㆍ고교에서 올바른 청소년상을 보여주는 모범학생들을 추천 받아 양산고등학교 홍지호 군 등 24명의 중ㆍ고교생에게 국회의원상, 양산시장상, 양산시의회 의장상, 양산경찰서장상,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장상 등의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범어고등학교 주재훈 학생 등 15명에게는 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평소 남다른 열정으로 청소년 선도활동에 노력을 아끼지 않은 청소년지도위원회 안재명 자문위원 등 5명에게도 국회의원상을 비롯한 양산지역 각급 기관장의 감사장을 수여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 했다.

정순권 위원장은 “청소년은 미래의 대한 무한한 꿈을 가슴에 품은 우리나라의 보배이자 희망이다”며 “여러분들이 있어 우리 사회와 미래는 밝아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