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전국 스포츠인 ‘양산에 모인다’
..
문화

전국 스포츠인 ‘양산에 모인다’

안창민 기자 ijcenter@ysnews.co.kr 입력 2013/07/09 09:28 수정 2013.07.09 09:28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한국실업배구연맹전 개최



건강도시 양산시는 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민에게 에너지가 충전될 수 있는 볼거리 제공과 시 체육발전 도모를 위해 대규모 체육행사를 잇따라 개최한다.

오는 11일 전국최강 양산시청 여자배구단이 출전하는 ‘2013년 화승르까프배 한국실업배구연맹전’이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어 20일에는 ‘제47회 부산 MBC 전국 고등학교축구대회’가 양산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특히 한국실업배구연맹전에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와 ‘2013 제1차 한국실업배구연맹전’에서 우승하는 등 전국대회에서 8연승을 달리고 있는 양산시청여자배구단 선수들의 기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시민에게 큰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년마다 양산시에서 열리는 부산 MBC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또한 축구 유망주 발굴과 함께 한국 축구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전통 있는 축구대회로 시민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양산시 관계자는 “이번에 열리는 두 대회 모두 전 경기 무료입장할 수 있으니 많은 시민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전국최강 여자시청 배구단의 실력을 경기장을 찾아 직접 확인하고 여름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