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휴일, 양산타워 나들이..
오피니언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휴일, 양산타워 나들이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3/09/03 10:25 수정 2013.09.03 10:25




즐거운 일요일이네요. 밖은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 더 즐거워요.

어제 착한 식당갔다가 양산 입구에 양산타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했는데 너무나 멋있었어요. 잠깐 갔는데도 너무 좋은 경험했네요.

양산타워는 서울의 N타워와는 크기를 비교할 수 없지만 주민들의 쉼터같은 느낌으로 편하고 좋았어요. 밤에 핸드폰으로 찍은 모습인데 참 예쁘죠?

입구에요. 6층까지인데 5층까지가 45미터 정도. 엘리베이터 타면 야경을 한눈에 확 볼 수 있습니다. 고층에서 느낄 수 있는 경치가 참 좋습니다!

6층 도착. 양산을 소개해놓고 이것저것 해볼 수 있는 체험관도 있어요. 무엇보다 도착하자마자 통유리를 통해 보이는 야경이 너무나 멋있습니다. 이런 곳을 두고 홍콩, 태국을 다니면서 부러워한 저 자신을 반성.

5층 북카페 테이블에서 책도 읽고 어떤 분들은 카페에서 음료 시켜서 6층에서 드시기도 하더라고요. 야경도 끝내주는데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요. 후에 아이 생기면 꼭 데리고 오고 싶어요.

북카페는 도서관처럼 책이 엄청 많아요. 소설, 에세이 등 분류해 놓은 거 보이시죠? 베스트셀러, 신간 등 구별해놓고 없는 책이 없더라고요. 다과도 팔고.

집에 돌아오는 내내 서운했어요. 양산타워에 더 있고 싶어서. 참고로 양산타워는 오후 10시까지 개방합니다.
양산타워 너 참 매력 있어! 

http://blog.naver.com/sora8575
꿀 님의 블로그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