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창간10주년 축하메시지
지역 미래를 고민하는 정론지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3/09/10 09:39 수정 2013.09.10 09:39
나동연 양산시장



 
↑↑ 나동연 양산시장
 
양산시민신문 창간10주년을 28만 양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3년 창간 이래 정확한 보도와 건전한 여론 형성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신 양산시민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양산시민신문을 사랑해주신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양산시민신문은 10년 동안 양산시민의 여망을 대변하며 지역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왔습니다. 아울러 변화하는 미디어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지방언론 발전을 선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비판과 격조 높은 논평으로 양산시민의 더 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양산시 발전에 기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우리 양산은 경남ㆍ부산ㆍ울산의 상생특구이자 동남권 중심도시로의 발전 가능성을 드높이며, 2014년 인구 30만 자족도시로 거듭날 새로운 기회를 맞았습니다. 양산시는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지역 균형발전과 미래 신성장동력산업 육성, 건강도시 조성 등 자족도시 인프라 강화에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 시의 새로운 도약을 통해 모든 지역이 골고루 발전하고 미래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양산시민신문의 아낌없는 제언을 바랍니다.

양산시민신문의 창간10주년을 28만 양산시민과 함께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