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창간10주년 축하메시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언론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3/09/10 09:42 수정 2013.09.10 09:42
이채화 시의회의장



 
↑↑ 이채화 시의회의장
 
시민사회의 파수꾼이자 지방자치시대를 열어가는 양산시민신문 창간 10주년을 28만 양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양산시민신문은 그동안 지역언론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대표 신문으로서 자리매김하며, 지난 10년 동안 우리 지역의 이슈와 크고 작은 사건들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보도해 줌으로써 시민들에게 항상 새롭고 폭넓은 소식을 전해 주었습니다.

특히 ‘내일을 보는 정직한 눈’이라는 창간 이념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의 여론을 대변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지역언론은 지역의 성장과 함께 공존하면서 협력과 건전한 비판을 통하여 더욱 투명한 지역사회를 형성해 나가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나갑니다.

아무쪼록 시민과 더불어 10주년의 애환을 함께한 양산시민신문이 앞으로도 양산발전을 선도하고 독자에게는 미래를 바라보는 안목과 비전을 제시해주는 올바르고 깨끗한 언론이 되어 미래지향적 언론문화 창달에 책임을 다하는 신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창간 때의 초심을 잃지 말고, 바람직한 풀뿌리 언론의 모델이자 지방자치단체를 감시하는 시민의 눈과 귀가 되길 바랍니다.

끝으로,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양산시민신문 가족과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