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가을 첫 게이트볼 대회 하북면 우승
..
문화

가을 첫 게이트볼 대회 하북면 우승

안창민 기자 ijcenter@ysnews.co.kr 입력 2013/09/16 09:22 수정 2013.09.16 09:22
제9회 농축협장기 어르신게이트볼 대회 성황



선선한 가을바람 아래 각 동을 대표해 출전한 게이트볼 선수들이 그동안의 갈고 닦은 게이트볼 실력을 뽐냈다.

양산지역 농축협이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양산시지회(회장 김상봉)가 주관한 제9회 농축협장기 어르신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2일 양산시 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읍ㆍ면ㆍ동 게이트볼 동호인 30개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 했으며, 선수들은 각 동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농협중앙회양산시지부 김석주 지부장은 “평소 농업과 농촌에 큰 힘이 돼주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대회를 갖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서로의 우의를 돈독히 가지고 참여 속에 다함께 즐기는 추억의 대회로 오늘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봉 지회장은 “오늘 각 읍ㆍ면ㆍ동을 대표해 한자리에 모인만큼 그동안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시길 바란다”며 “어느 한분 빠지지 말고 끝까지 분전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30개팀이 우승컵을 향해 각축을 벌인 결과 최종 결승에 하북E팀과 양주A팀이 만나 경기를 벌여 하북E팀이 우승기를 흔들었다.

준우승은 양주A팀이 차지했으며, 3위와 4위는 물금C팀과 덕계A팀이 각각 차지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