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책임감과 사랑으로 보육할 터”..
사람

“책임감과 사랑으로 보육할 터”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13/11/05 10:27 수정 2013.11.05 10:27
2013년 양산시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2013년 양산시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가 지난 2일 양산실내체육관에서 펼쳐졌다.

양산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염복희)가 주최한 이 대회는 보육교직원들이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고 교사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양산지역 영ㆍ유아 복지를 위해 노력해 온 배미숙 원장(옹달샘)ㆍ김경자 원장(소주이팝)ㆍ최인주 교사(유앤아이윤)ㆍ김선희 원장(새봄)에게 국회의원상이, 박혜림 교사(삼성리라)ㆍ이화경 교사(통도사)ㆍ지금자 교사(연)ㆍ황주희 교사(예랑)ㆍ박복영 교사(잼잼)에게는 양산시장상이, 박수진 교사(영재)ㆍ문초롱 교사(휴먼시아)ㆍ전경옥 교사(양주)ㆍ박현미 교사(아이짱)ㆍ이수정 원장(예송)ㆍ전명수 원장(서창제일)에게는 시의회의장상이 각각 수여됐다. 또 양산시청 박진영 계장, 유수정 계장, 강정숙 계장에게 감사패가 주어졌다.

염복희 회장은 “올 한해 전면 무상보육과 누리과정 확대 실시로 어린이집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보육교직원들의 어깨도 많이 무거워졌다”며 “계속되는 보육의 큰 변화에도 보육교직원들이 열정적인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책임감과 사랑으로 보육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