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동원과학기술대 DIST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수료식..
교육

동원과학기술대 DIST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수료식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13/12/03 09:52 수정 2013.12.03 09:52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장호익) 부설 DIST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가 네 번째 수료생을 배출했다.
 
부ㆍ울ㆍ경 지역리더 55명이 원우생으로 등록한 가운데 24주간의 학사일정을 마치고 지난달 27일 ‘DIST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 제4기 수료식’을 가진 것.

동원과기대는 부산ㆍ울산ㆍ경남권 전문대학으로는 드물게 지역사회 CEO를 위한 교육과정을 개설, 지역과 함께하는 대학으로 발전해 나가는 목표로 시작했다.

아카데미는 글로벌 시대 경영자에게 필요한 교양과 전문지식을 배양하는 강의뿐 아니라 골프대회, 부부동반 테이블 매너 특강, 등반대회, 요트체험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돼 왔다.

이날 수료식에서 김경호 원우회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 아카데미 과정의 발전을 위해 애쓴 임원들도 공로패과 봉사패를 각각 받았고, 개근한 2명의 원우는 표창패를 받았다.

장호익 총장은 “수료 후에도 원우들 간 돈독한 상호 인적 유대관계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4기 원우생들이 정성을 모아 학교발전기금으로 2천만원을 기부했다. 또 3기 원우회에서 재학생 3명에게 장학금 300만원씩을 전달했고, 1ㆍ2기 원우회에서도 장학금 300만원을 기부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