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문화가 소식] 양산어린이합창단 제3회 교류음악회 등..
문화

[문화가 소식] 양산어린이합창단 제3회 교류음악회 등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3/12/10 09:50 수정 2013.12.10 09:50




양산어린이합창단 제3회 교류음악회

노래를 통해 꿈과 소망을 실현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양산어린이합창단(단장 이상열)이 KBS울산어린이합창단과 함께 ‘양산시 어린이를 위한 제3회 교류 음악회’를 개최한다.

오는 14일 오후 5시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KBS울산어린이합창단이 ‘A little jazz mass’, ‘Kirye’, ‘Gloria’ 등 6곡과 양산어린이합창단이 ‘오선지의 꿈’, ‘하나되는 행복한 세상’, ‘우리의 꿈’ 등 6곡을 공연해 어린이의 순수함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공연에는 핸드벨 앙상블과 리코더 앙상블팀의 특별공연이 준비돼 있다.  

양산윈드오케스트라 수험생과 학부모 위한 순회공연

(사)한국음악협회 양산지부(지부장 박우진)는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경남외국어고등학교 몽학관에서 ‘우수예술단체 순회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양산윈드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김삼희, 트럼펫ㆍ트럼본 앙상블이 참여한다.

공연은 윈드오케스트라의 ‘아리랑’과 쇼스타코비치의 ‘왈츠 2번’, ‘시인과 농부 서곡’으로 문을 연다. 트럼본 앙상블은 ‘마법의 트럼본’을, 트럼펫 앙상블은 ‘나팔수의 휴일’을 연주해 환상적인 음악의 세계로 관객을 초대한다. 이어 소프라노 김삼희와의 협연으로 ‘그리운 금강산’과 푸치니의 ‘그리운 나의 아버지’를 선사한다. 맺는 무대는 ‘남행열차’, ‘사랑으로’를 비롯해 한국 가요를 선보이며 관객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 예정이다.

청소년문화존 ‘매직 페스티벌’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들의 축제인 ‘청소년문화존(IZ)’의 마지막 12월 행사가 오는 14일 오후 2시에 양산시청소년회관 다목적실에서 펼쳐진다.

‘Magic Festival’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강기, 양재혁, 이훈 마술사가 환상의 마술쇼를 펼칠 예정이다. 문의 362-0924.

한편 청소년문화존 ‘이즈(IZ)’는 ‘Infinity Zone’의 줄임말로 청소년에게 다양한 축제를 통한 무한한 즐거움과 상상을 키우는 청소년 문화 특화공간을 말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