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2014년 갑오년(甲午年)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양산시민 여러분 모두에게 기쁨과 희망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모두 건승하시고 뜻하시는 일 성취하시길 바라며, 지역사회 공론의 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양산시민신문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014년은 갑오년, 청마(靑馬)의 해입니다. 청마는 성공, 건강함, 강인함, 승승장구 등을 의미하며 역동적으로 움직일 수록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여겨지는 해이기도 합니다. 청마의 해에 우리 양산이 한층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한 해가 될 것이라 감히 생각해봅니다.
양산시민 여러분, 올 한해 힘찬 말의 기상을 이어 받아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우리 양산이 경남을 넘어 대한민국에서 주목받는 도시로, 다른 어느 지역보다 성장 가능성이 무한한 도시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 내실도 채우고 위상도 드높이겠습니다. 이미 산업단지 조성과 미래성장산업 유치 등으로 경남의 새로운 핵심으로 거듭나고 있는 양산을 위해 저 윤영석, 더 뛰어다니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양산 발전의 첫 단계인 인구 30만을 넘어 50만 자족도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올해처럼 내년에도 시민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 모두 더욱 건승하시고 뜻하시는 일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