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신년축사] 더욱 역동적인 의정활동 약속..
오피니언

[신년축사] 더욱 역동적인 의정활동 약속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3/12/31 10:47 수정 2013.12.31 10:47
이채화 양산시의회 의장



 
 
존경하는 29만 양산시민 여러분!

희망으로 가득한 갑오년(甲午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사랑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시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세계경제는 긴 침체기를 벗어나 활력을 찾게 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경제성장을 위한 지구촌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중차대한 시기를 맞이해 1천600여개의 기업체가 있는 우리 양산은 경제회복과 일자리 창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지역경제가 튼튼하게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환경 조성, 미래 성장산업 기반 구축 등 경제정책이 흔들림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지난해 우리 시의회는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해 6년 연속 의정비를 동결했습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의정활동 상황을 담은 의회소식지 발간과 의회에서 개최되는 각종 회의를 생방송으로 중계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생활과 밀접한 공사현장과 민원 발생지역에 대한 현장방문을 확대 실시하겠으며, 서민층과 소외계층에 대해서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등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새로움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만, 우리가 헤쳐나가야 할 과제 또한 많이 있습니다. 29만 양산시민의 일꾼이며 대변자인 우리 시의회 의원 15명은 어떠한 어려움도 마다하지 않고 더욱 역동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