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원동에 딸기 따러 가요!..
생활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원동에 딸기 따러 가요!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4/03/04 15:28 수정 2014.03.04 03:28
http://blog.naver.com/sinji291

앙큼신지 님의 블로그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정원 엄마가 딸기 수확 체험 간다고 전부터 같이 가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신랑한테 정원이네랑 같이 딸기 체험 간다 했더니 일정을 정해서 연락이 왔어요.

집에서 10시에 출발해서 천태산 가든에서 점심 먹고 딸기 하우스에 도착했어요. 소셜커머스에 올라온 덕인지 체험장 근처에 차가 엄청나게 많네요.

1시 타임에 체험하기로 한 우리 가족. 다른 참가자도 줄을 서 있네요. 딸기밭은 처음 봤어요.

우리 딸 가연이는 복스럽게 먹습니다. 따는 데는 전혀 관심 없고 먹기에 집중. 소셜커머스에서 표를 사 갔는데 36개월 이상 1인당 한 장씩 사야 해서 저흰 가연이 빼고 3장 사가서 1kg씩 3팩 가져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유기농이라 바로 먹어도 돼서 먹는 건 무제한! 가연이가 그 자리에서 1kg 정도 먹은 것 같아요. 민성인 어느 정도 따고 나니 먹더라고요. 열심히 따고 있는 아들~ 이렇게 한 팩 민성이가 혼자 따왔어요. 가연이 팩은 제가 다 딴 거. 아이들에게 아주 좋은 체험이었던 같아요.

한 팩은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다 먹고 한 팩은 친정집에, 한 팩은 시댁에 드렸네요. 손자, 손녀가 딴 거라고 하시니 깜짝 놀라시던 어머님.

참고로 비닐하우스 안이 굉장히 더워요! 구부려서 한 시간 정도 먹어가며 따니까 옷은 얇게. 외투는 차에 두는 게 좋을 것 같고 땅이 질어서 신발이 엉망이 되니까 아이들은 장화를 미리 준비해가면 수월할 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언제까지 체험하는지 모르겠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는 체험 나들이로 추천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