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하북청년회 제12대 김지철 회장 취임 ..
사람

하북청년회 제12대 김지철 회장 취임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8/03/07 10:00 수정 2008.03.07 09:55
“지역 발전의 밀알 되겠다”

 
ⓒ 양신시민신문 
“몸으로 부딪치면서 봉사하는 모든 곳에 청년회가 함께 하겠다”

지난달 27일 하북 문화의 집에서 하북면 청년회가 제12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지고 지역 봉사를 위한 청년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신임 김지철 회장을 비롯해 안창남, 주계성 부회장, 전우열 사무국장, 우혁 사무차장 등 12대 임원진들이 청년회 회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성실한 모습의 청년회를 만들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지철 신임 회장은 “청소년들에게는 모범을, 지역 어르신에게는 효도의 실천을 보이는 청년회로 하북 청년회가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하북 지역 발전의 밀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취임 소감을 전했다.

하북 청년회는 지난 1994년 하북 지역 내 13개 지부 청년회원이 모여 창립되었으며, 하북면민의 날, 경로 잔치, 체육 행사 등 크고 작은 지역 행사를 이끌며 고령화되는 지역에서 든든한 일꾼으로 솔선수범해왔다.

또한 청년회는 매년 관내 소년소녀가장돕기 일환으로 일일찻집, 일일주점, 바자회 등으로 모인 수익금을 지역 내 하북초, 용연초, 보광중·고등학교에 전달하는 장학사업은 물론 지난 2000년부터 불우학생을 돕는 사랑의 손길도 늦추지 않아 지역의 발전과 화합에 힘써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