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창간11주년 축하메시지
지역 미래를 선도하는 정론지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4/09/02 09:35 수정 2014.09.02 09:34
나동연 양산시장



 
↑↑ 나동연 양산시장
 
양산시민신문 창간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양산시민신문은 지난 2003년 창간 이후 정론직필 자세로 시민의 어려움과 슬픔을 사랑으로 보듬고, 지역 발전을 위해 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등대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삶의 질 증진에 노력해 오신 양산시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내일을 보는 정직한 눈’이라는 양산시민신문 슬로건처럼 언론 공정성과 중립성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시민의 더 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정론지로서 양산시 발전에 이바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우리 양산은 민선6기 시대를 맞았습니다. 민선5기 지난 4년이 청렴을 바탕으로 한 변화와 통합이었다면, 앞으로 4년은 희망을 바탕으로 한 도약과 성숙의 시기입니다. 도시 규모에 걸맞게 더 크고 더 세련된 양산을 만들고, 인구 50만 시대에 대비해 도시 버전을 업그레이드시켜 나갈 것입니다. 시민 화합과 참여 속에 힘차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양산시민신문의 아낌없는 제언과 성원을 바랍니다. 

앞으로도 늘 깨어 있는 자세로 건강한 비판과 합리적 대안 제시를 통해 양산의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양산시민신문의 역할을 바라며, 다시 한 번 양산시민신문 창간 11주년을 29만 양산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