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 우수기업을 가다] (주)화신테크 - “웃으며 일하..
경제

[지역 우수기업을 가다] (주)화신테크 - “웃으며 일하는 회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4/09/23 09:51 수정 2014.09.23 09:52




산막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주)화신테크(대표 김해곤)는 가전제품과 자동차는 부품을 만드는 회사다.

1998년 화성공업으로 시작해 지난 2003년 (주)화신테크로 법인 전환 후 연구개발에 많은 노력을 쏟아 기술력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법인 전환 후 품질경영시스템, 환경경영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의 예방품질 경영을 해 온 덕분이다. 또한 클린(clean) 사업장 인정을 통해 작업환경 개선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사로부터 우수품질개선활동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을 인정받아 내실 있는 경영을 실현해 LG전자, GM대우 등 국내 대기업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지난 2007년에는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신설, 지속해서 공정개선을 연구할 수 있도록 했다. 결과 2건의 특허 등록과 1건의 특허출원을 진행 중이며, 추후 기업부설연구소로 승격시켜 자체 브랜드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해곤 대표는 지난 2012년 지속적인 설비투자로 매출증대, 고용창출은 물론 노사화합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양산시로부터 우수중소기업인 표창을 받기도 했다.

김 대표는 “일은 즐겁게 열심히 하고 분배는 공정하게 한다”는 사훈을 바탕으로 전 직원이 웃으며 일 할 수 있는 회사를 꿈꾼다. 김 대표는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 고객만족의 품질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장수하는 중소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양산상의 자료제공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