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야외에서 즐기는 시립합창단 무대..
생활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야외에서 즐기는 시립합창단 무대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4/09/23 11:09 수정 2014.09.23 11:09
http://momandbaby.tistory.com

맘앤베이비 님의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에서 열린 한 음악회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아이들과 함께 물금 워터파크에 놀러 갔는데 양산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가 열리고 있더라고요. 저희가 도착했을 땐 이미 시작한 뒤라 ‘좀 더 일찍 올 걸…’하고 후회했답니다.

형형색색 한복을 입고 노래하는 시립합창단. 정말 보기 좋고 듣기 좋았습니다. 의상도 예뻤고요. 경쾌한 음악에 맞춰 춤도 추고 보는 이들까지 신나게 만드는 시간이었어요. 아이들도 신이 나서 손뼉 치고…. 합창단의 무대 매너도 좋더군요. 무대 아래로 내려와 관객과 소통하는 모습도 보였고요.

이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노래 ‘Let it go’를 불렀습니다. 올해 소위 Let it go 열풍을 일으켰던 노래인 만큼 아이들도 같이 부르고 호흡하는 무대였어요. 마지막을 장식한 무대는 우리 전통 부채와 함께! 무슨 노래든 다 좋았지만 역시 우리 것으로 꾸미는 우리 노래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격식을 갖춘 음악회를 처음 접하는 딸아이가 음악을 경청하고 합창단 모습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니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생겼습니다. 아이와 함께 보기에 정말 멋진 음악회였어요. 찾아가는 음악회를 자주 하던데 기회가 생기면 다음에도 아이와 함께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해졌어요.


양산으로 이사를 오고 나서 시민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가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양산으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게 하거든요. 제반 시설도 좋고, 아이들과 산책할 수 있는 공원도 많고. 살기 좋은 양산이라는 생각이 든 하루였습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