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엄마와 함께 코스모스 보러 간 날..
생활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엄마와 함께 코스모스 보러 간 날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4/10/07 10:00 수정 2014.10.07 10:00
http://blog.naver.com/jijini2

으뉴찡 님의 블로그



지난 휴무 날, 엄마가 둘이서 만나자고 해서 코스모스도 볼 겸 양산에 다녀왔어요. 양산 지하철역 근처에서 엄마와 점심을 먼저 먹으려고 맛집을 찾아다녔죠.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엄마가 좋아하는 쌈밥 정식 전문점에 갔어요. 뭔가 아쉬웠지만 엄마와 함께 먹으니까 꿀맛이네요.

엄마가 걸어가다 보면 코스모스가 많이 피어있을 거라고 해서 산책로를 걸었어요. 산책로가 잘 돼 있어서 걷기에 정말 괜찮더라고요. 멀리 보이는 학다리! 정말 학처럼 생겼네요. 밤에 불이 들어오면 더 예쁠 것 같은 등불도 한 번 찍어봅니다.

학다리에 올라가기로 했어요. 엄마 말로는 엄청나게 무섭다고 하더라고요. 고소공포증 있는 분은 출입금지! 고소공포증 없는 저도 살짝 무섭긴 했습니다. 걷다 보면 다리 중앙에 흔들다리도 있고 다리 밑을 볼 수 있게 유리로 돼 있거든요? 그곳에 가니 정말 무섭더라고요.

학다리에서 내려와서 산책로를 걸으며 코스모스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꺾지는 않고 손가락 사이에 넣어서 한 컷 찍었어요. 꽃반지처럼요.

볼에 코스모스를 슬쩍 갖다 대고 제 사진도 한 컷! 안 그래도 비도 올 것 같은 날씨였는데 데이트 마지막에 비가 오더라고요. 내리는 비로 산책을 끝냈지만 그래도 알차고 재미있었던 엄마와의 데이트였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 와야겠어요!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