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낮과 밤 정취가 다른 국화축제..
생활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낮과 밤 정취가 다른 국화축제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4/11/11 10:51 수정 2014.11.11 10:50
http://blog.naver.com/jinhyeda

김찡찡 님의 블로그



물금 워터파크에서 열린 국화향연에 다녀왔어요! 이번 국화향연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6일까지 24일간 열리는데요, 토요일 오후에 갔더니 사람이 제법 많네요.

돌아다녀 보니 국화 종류가 엄청나게 많았어요. 정말 예쁘네요. 국화를 우리나라 지도모양으로 만든 것도 있어요. 12가지 동물에게 국화를 입힌 12지신상도 있었는데 제가 쥐띠라 쥐를 찍었어요.

제가 간 날 국화향연 전시장에는 국화만 있는 게 아니고 시화도 전시돼 있고, 사진 공모전 작품, 옆 무대에선 합창도 하고 있었어요.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많네요. 마침 국악한마당이 열리고 있어서 한 컷 찍었습니다. 내일은 양산 시민노래자랑도 열리네요!

야간에 보는 국화는 또 다를 것 같아서 밤에도 다녀왔어요. 워터파크가 집 근처에 있다 보니 좋네요. 밤에 가니까 낮이랑은 전혀 다른 분위기!

국화 조형물에 전구가 장식돼 있어 국화보다는 빛 축제 같은 느낌이에요. 구경하러 돌아다니다 보니 건강체조 하는 분들이 보이네요. 저도 여름에는 매일 나와서 함께 했었는데 지금은 추워서 못 하겠어요.

낮에 갔을 때 12지신상 중 쥐만 찍은 게 아쉬워서 이번에는 다른 동물들도 다 찍어왔어요. 다른 지역 국화향연에 비하면 조금 규모가 작은 느낌도 있지만 볼거리가 꽤 있습니다.

가까이 사시는 분은 낮에 갔다면 밤에도 한 번 가보세요. 멀리서 오시는 분은 양산의 다른 맛집이나 가볼 만한 곳까지 알아보시고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양산이 더 발전해서 이런 축제와 볼거리가 더 많이 생기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