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 축하메시지] 지역경제 든든한 조언자..
기획/특집

[창간12주년 축하메시지] 지역경제 든든한 조언자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5/09/08 14:26 수정 2015.09.08 02:21
구자웅 양산상공회의소 회장



 
↑↑ 구자웅 양산상공회의소 회장
 
양산의 바른 언론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오늘이 있기까지 언제나 시민의 알 권리 충족에 힘쓰고, 기사 한 줄, 한 줄에 지역의 밝은 미래와 시민 행복을 담아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그간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양산시민신문은 2003년 창간 이래 그동안 ‘내일을 보는 정직한 눈’이라는 슬로건 아래 각계각층의 다양한 여론을 가감 없이 전달함은 물론 지역사회와 지역경제 발전을 이룩하는 데 큰 기여를 해왔을 뿐만 아니라 전국 최고 지역신문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건실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아무쪼록 지난 12년 동안 지역사회 나침반 역할을 다해 온 양산시민신문이 지역의 밝은 변화를 주도하고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언론사로 거듭나길 바라며, 특히 어려운 대내ㆍ외적인 경제 여건 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우리 기업인과 근로자들이 힘을 낼 수 있는 든든한 조언자 역할에도 적극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욱 번창하고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