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 축하메시지] 지역 발전 견인차 되길..
기획/특집

[창간12주년 축하메시지] 지역 발전 견인차 되길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5/09/08 14:29 수정 2015.09.08 02:25
부구욱 영산대학교 총장



 
↑↑ 부구욱 영산대학교 총장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을 축하합니다. 우리 지역 교육은 물론 여러 분야에 많은 관심을 두고, 깊이 있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이를 알려온 양산시민신문 구성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영산대학교는 지금까지 축적한 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을 강소기업 CEO형 인재로 길러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국제 경쟁력을 갖춘 졸업생들은 지구촌을 누비면서 겨레와 인류를 위해 공헌할 수 있을 것이며, 이 중 일부는 로스쿨에 진학해 전문변호사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영산대학교는 소프트웨어 혁명이라 불리는 시대적 변화 속에서 지혜롭게 기업가정신으로 미래를 개척하는 인재를 양성하겠습니다.

이런 때에 지역언론이 추구해야 할 가치와 신념을 지키며, 양산시민의 친근한 벗이자 길잡이로서 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온 양산시민신문에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활동으로 지역사회 이익을 대변하고 지역 각 기관과 힘을 합쳐 우수인재 양성과 지식정보 중심지로서 역할을 다해 줄 것으로 믿습니다. 양산시 전체 행복과 발전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해주고 있는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을 거듭 축하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