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성산초 어린이들이 펼친 예술 한마당..
교육

성산초 어린이들이 펼친 예술 한마당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5/11/17 10:24 수정 2015.11.17 10:18
제7회 성산예술제 ‘성황’



성산초등학교(교장 윤상현) 학생들이 지난 13일 오전 9시 20분부터 3시간에 걸쳐 ‘제7회 야호! 성산예술제’를 펼쳤다.

이번 성산예술제는 1부와 2부 공연으로 나눠 1~3학년은 강당에서, 4~6학년은 각 학급교실에서 진행됐다. 학교교육과정 성과보고에 이어 학급공연 발표와 학교 특색활동인 바이올린과 사물놀이 등 수준 높은 공연이 이어졌다.

무대에서 노래와 춤을 선보인 한 학생(3학년)은 “많은 사람과 엄마가 보고 있는 데서 춤을 추려니 처음에는 긴장돼 떨렸지만 하고 나니까 자신감도 생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배운 다양한 끼와 재능을 지켜본 한 학부모는 “자신의 끼와 재능을 무대에서 유감없이 보여주면서 즐거워하는 아이들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다”면서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한 모습이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성산초 자랑인 챔버오케스트라 공연을 시작으로 댄스와 소고춤, 고전무용, 바이올린 연주와 함께 합창, 매스게임, 리코더 합주 등 다양한 재능을 보여준 성산예술제. 아이들 재능을 끊임없이 발굴하면서 사랑과 희망을 심어준 선생님들과 용기와 희망 그리고 꿈과 이상을 위해 열심히 배우며 노력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아낌없는 힘찬 박수를 보낸다.

고광림 시민기자 photokwang@daum.net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