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윤영석 “민심 받들어 생활정치 하겠다”..
오피니언

윤영석 “민심 받들어 생활정치 하겠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6/06/07 09:34 수정 2016.06.07 09:34
제20대 국회 개원… 양산시민에게 약속합니다

양산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속에 20대 국회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총선에서 과분한 사랑을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양산시민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펼칠 의정활동의 세 가지 원칙을 말씀드립니다.


민심(民心)은 천심(天心)입니다.















 
↑↑ 윤영석 국회의원
양산 갑 / 새누리당
ⓒ 양산시민신문 
양산시민 여러분을 하늘같이 섬기겠습니다. 섬김은 기본을 지키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선거에서 제시한 68가지 세부공약부터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양산도시철도 조기 완공, 낙후된 양산 산업단지 리모델링, 업종 고도화, 문화ㆍ복지 편의시설 확충 등 양산시민을 위한 일들을 차근차근 실행하겠습니다.


생활정치(生活政治)를 펼치겠습니다.


당장 청년들은 실업문제로 허덕이고 있으며, 극심해진 미세먼지로 어르신과 아이들은 외출조차 두려워합니다. 곁에서 호흡하고 고민하며, 양산시민의 편안하고 나은 생활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으겠습니다. ‘사람냄새’ 나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양산시민에게 더욱 밀착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겠습니다.


협치(協治)의 꽃을 피우겠습니다.


양산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정부 및 지자체는 물론 야당과도 진정성을 가지고 대화하겠습니다. 정부와 협의하고 야당과 타협하며, 더 이상 ‘싸우는 정치’가 아닌 ‘답을 찾는 정치’를 지향하겠습니다.
저는 여러분께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양산시민 여러분께 보답하는 데 있어 어떠한 장애물이 있어도 무소의 뿔처럼 묵묵히 걸어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