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꿈을 품은 아이들, 희망과 행복을 노래하다..
사회

꿈을 품은 아이들, 희망과 행복을 노래하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6/12/13 11:18 수정 2016.12.13 11:18
양산시드림스타트 프로그램 발표회
작품 전시, 사물놀이 공연 등 ‘다채’












ⓒ 양산시민신문
양산시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들이 1년 동안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으로 완성한 성과를 공유했다. 지난 8일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연계기관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 양산시드림스타트 프로그램 발표회’를 열었다.

발표회는 올 한 해 드림스타트에서 추진한 프로그램 활동 내용을 보면서 프로그램에 협조해준 기관ㆍ단체와 봉사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관계를 도모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또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만든 작품과 활동사진을 전시하고 난타와 댄스, 피아노, 사물놀이, 기타 등 그동안 익히고 배운 실력을 무대에서 발휘하기도 했다.

발표회에 참석한 한 협력기관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활동한 사진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고,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노력한 모든 관계자에게 감사하며 내년에도 아동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산시드림스타트는 현재 274가구 아동 421명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 2015년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2015년도 사업추진 평가에서 전국 중소도시 1위를 차지, 사업추진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통령상을 받기도 했다.

이금주 시민기자 skill_jh@hanmail.net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