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공동육아나눔터,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교육

공동육아나눔터,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17/05/01 09:07 수정 2017.05.01 09:07

양산시 공동육아나눔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우선 어버이날 기념 ‘아이와 함께하는 비누꽃 카네이션 바구니 만들기’ 수업을 시작으로 우리 아이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고민과 해결책을 알아보는 ‘부모교육 프로그램’, ‘아이와 함께하는 그림책 오감놀이’, ‘유대인 자녀 교육법 하브루타’ 특강을 차례로 마련했다.















ⓒ 양산시민신문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며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평소 부모들이 자주 고민하고 궁금해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이용자들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올해는 호기심이 왕성한 1~2세를 대상으로 하는 오감, 미술, 퍼포먼스 프로그램과 신체 활동이 활발한 3~4세를 대상으로 하는 유아 체육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한편, 상북면에 위치한 양산시 공동육아나눔터는 2015년 10월 개소해, 지난 한 해 방문자가 6천756명에 달하는 정도로 인기가 높다. 공동육아나눔터는 보호자와 함께하는 아이들 놀이 공간으로 장난감 대여, 품앗이 활동 연계, 프로그램 운영 등을 하고 있다, 양산시에 주소를 둔 미취학 아동 보호자는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문의 374-4568.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