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양산시민신문 |
▶최종 학력 영산대학교 자치행정전공 졸업 ▶대표 경력 (전)양산시의회 의장/(현)양산시의회 의원/(현)웅상발전협의회 자문위원장
하지만 주차시설이 부족해 주민이 불편함은 물론 지역 상가 활성화에 큰 문제점을 안고 있다. 조속히 주차장을 조성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겠다.
2017년 도시계획 재정비 과정에서 입법예고해 주차장 용지로 덕계사거리 농협 뒤가 지구 지정이 됐다. 2018년 추가경정 예산이 있을 시 편성해 조기 개설을 추진하겠다.
평산동은 태원ㆍ봉우아파트 외 크고 작은 아파트 단지가 20여개에 이르며 인구가 3만명을 상회하고 있지만 주민의 휴식공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근린공원은 주변 소음, 먼지, 이물질을 막아주고 온도를 조절하며 우리에게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에 덕계ㆍ평산동에 기존 부지를 활용하고 도시정비사업과 연계한 생활권 중심 공원을 확충하는 ‘생활권 명품공원화 전략’을 추진할 필요가 있다.
태원ㆍ봉우아파트 옆 근린공원이 당초계획에서 축소된 부분을 계획대로 건설되도록 예산을 편성하여 추진하겠다.
양산시, 한국철도공사 등 관련 기관과의 정책토론회를 통한 공동협의, 공개토론회, 공청회 등 관련 로드맵을 조기에 수립해 두구동 입구 인근에 KTX역사 유치를 위한 노력을 하겠다.
KTX역사 유치는 타 도시로 접근성, 기업유치를 통한 인재육성, 도시 위상 강화를 위해 반드시 추진되어야 할 사업이며, 양산 도시 수준을 고려할 때 당연한 것이다.
KTX역사가 건설되면 타 시도와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은 머지않아 새로운 모습으로 놀랍도록 바뀌게 될 것이다.
▶최종 학력 영산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대표 경력 (현)사단법인 희망웅상 상임이사/(전)웅상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현)코스웬금융서비스(주) 매니저
▶세부 계획 : 위기가정 신고 접수 및 연계를 관제할 수 있는 원스톱지원센터를 설치해 관리를 일원화, 위기가정 지원 솔루션 팀을 민ㆍ관 협의체로 운영, 위기가정 지킴이 봉사 + 유가 보조금 (유류비 지원)을 도입해 지속적이고 안정적 관리 필요, 위기가정 지원 안내를 상시로 홍보해 ‘사람 중심 도시’ 살기 좋은 양산 실현
▶세부 계획 : 등ㆍ하교 시간 1시간 차량통제, 아이들 눈높이 신호체계 구축, 타임 신호체계 도입, 어린이보호구역 불법 주ㆍ정차 차량 단속,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신호등을 노란신호등으로 교체해 운전자들의 시인성을 확보하고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움, 녹색 어머니회와 경찰들과의 지속적인 교통지도 캠페인 활동, 어린이보호구역 내 횡단보도에 노란 카펫 설치 및 노란 발자국 설치
▶세부 계획 : 스포츠 시니어 클럽 확대 양성 및 기존 동호회와 1:1 멘토 제도를 도입해 체계적 관리 및 활성화, 장애인 재활 스포츠 활성화 및 체육회 설립, 읍ㆍ면ㆍ동 체육회 및 스포츠 지도자를 통한 시민 대상 스포츠 보살핌 프로그램 운영, 주민센터 및 관공서 스포츠 활동 안내 창구 개설
▶최종 학력 부산대학교 국제전문대학원 글로벌비즈니스전공 졸업(국제학석사) ▶대표 경력 (현)양산시의회 의원/(현)웅상발전협의회 자문위원/(전)덕계초ㆍ웅상여중ㆍ웅상중 운영위원장
▶세부 계획 : 1단계(덕계종합상설시장 입구~덕계교) 1.5km, 2단계(구사거리 새마을금고~평산교) 0.2km 규모로 km당 12억원 정도 소요된다. 이에 총사업비 20억4천만원(한전 50%, 양산시 50% 분담) 예상된다. 한전과 협의 후 올해 2회 추경 시 설계비를 반영하고 2019년 당초예산 사업비를 편성해 사업을 시행할 계획이다.
▶세부 계획 : 총면적 3천72㎡(양산시 주차장 수급실태 조사용역 중 1곳을 선정), 총사업비 32억7천만원(토지보상비, 공사비, 기타 경비) 규모로 조성하겠다. 하반기 2회 추경 시 공유재산관리계획심의 후 용역설계비 확보하고, 2018년 결산추경 시 사업비 전액 확보해 바로 시행하도록 하겠다.
현재 위치 선정 용역 중이나 당선이 된다면 모든 것을 걸고 꼭 웅상지역 유치를 이뤄내도록 하겠다.
▶세부 계획 : 예상 사업비는 230억원으로 건축비 70%는 국비 확보가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