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덕계종합상설시장 8일부터 11일간 어울림 잔치한마당 ..
경제

덕계종합상설시장 8일부터 11일간 어울림 잔치한마당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18/10/02 09:23 수정 2018.10.02 09:23
어린이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
노래잔치 한마당, 축하공연도

(사)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가 덕계시장에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웅상주민을 위한 어울림 잔치한마당 자리를 준비했다.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11일간 ‘2018년 덕계종합상설시장 가을맞이 어울림 잔치한마당’이 펼쳐진다. 어린이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 행운의 룰렛 돌리기, 온누리 경품대축제, 어울림 노래잔치 한마당과 축하공연 등 양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5~7세 어린이 140여명이 참가하는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행사는 미래 잠재 고객인 어린이에게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함이다. 또 젊은 연령층 학부모에게 전통시장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인식시켜 전통시장 홍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번영회는 “덕계시장이 20년 넘는 전통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 사랑’ 덕분”이라며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앞으로 더 발전하는 덕계시장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사)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는 시장 활성화 기원제, 잔치 한마당, 상인조직 역량강화사업, 이웃사랑 국밥 나눔 행사 등을 통해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고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