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와이즈유 ‘월드뷰티페스티벌’ 상 휩쓸어..
교육

와이즈유 ‘월드뷰티페스티벌’ 상 휩쓸어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19/06/11 09:25 수정 2019.06.11 09:25
바디페인팅 ‘대상’ 등 메달 7개
8명 출전해 전원 메달 획득 ‘쾌거’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미용예술학과 학생들이 ‘2019 제8회 월드뷰티페스티벌’ 대회에서 대상과 금상 등 모두 7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미용예술학과(학과장 김연아) 김현진ㆍ김나영 학생(2학년, 사진)은 지난달 26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8회 월드뷰티페스티벌’ 대회 대학부 바디페인팅(2인 1조)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 양산시민신문


또 차재희(1학년) 학생은 헤어크리에이티브 금상, 이신의(3학년)ㆍ왕해청(3학년, 중국인 유학생) 학생은 바디페인팅 금상을 각각 받았다. 이 밖에 유민재(1학년) 퍼머넌트 최우수상과 블로우드라이 은상, 이선민(3학년) 스테이지메이크업(레오파드) 동상, 박소희(3학년) 스테이지메이크업(레오파드) 동상을 각각 획득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중앙회가 주최하고 월드뷰티페스티벌조직위원회, 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가 주관했다.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등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에서는 8명의 학생이 출전해 모두 메달을 따냈다.

대상을 받은 김현진ㆍ김나영 학생은 “독창적인 바디페인팅에 기본방향으로 두고 연습했다”며 “기존 작품 리서치 등 꼼꼼하게 주제를 분석하고 새롭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연아 학과장은 “학내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체계적으로 사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한 교육과정 운영으로 학생들이 더욱 많은 대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