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세계로 연결하는 로타리, 참여로 하나되는 로타리” ..
사람

“세계로 연결하는 로타리, 참여로 하나되는 로타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19/06/18 09:37 수정 2019.06.18 09:37
■ 로타리클럽 합동 이ㆍ취임식
국제로타리 3721지구 9지역
양산총재지역대표에 김삼영

ⓒ 양산시민신문

양산지역 11개 로타리클럽 회장이 새로 취임했다. 양산지역 총재지역대표에는 김삼영 양산로타리클럽 전 회장이 맡았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양산지역 회장 합동 이ㆍ취임식이 지난 11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양산로타리클럽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일권 양산시장을 비롯해 윤영석ㆍ서형수 국회의원 등 내ㆍ외빈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행사 진행은 김준우 양산로타리클럽 신임 총무와 이경진 양산삽량로타리클럽 신임 총무가 맡았다. 국민의례와 로타리 강령 낭독과 로타리송 제창에 이어 이임 회장 공적패와 이임띠 전달과 강정식 이임 총재지역대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후 조형기 양산로타리클럽 신임 회장이 취임 회장을 대표해 취임사를 했다. 조 회장은 “항상 진실하고 모두에게 공평하고 선의와 우정을 더하게 하여 모두에게 유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한당 남택일 총재는 축사에서 “우리가 그동안 해왔던 것 처럼 봉사를 통한 참여와 우의라는 로타리안으로서 가치를 지켜나간다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진 차기 정석관 총재도 치사를 통해 “리더는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것에서 출발한다”며 “지도자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회장 명단은 다음과 같다.
▶양산지역 총재지역대표 김삼영 ▶양산로타리클럽 조형기 ▶양산중앙로타리클럽 박상우 ▶양산삽량로타리클럽 안인숙 ▶신양산로타리클럽 박진영 ▶양산웅상로타리클럽 성만수 ▶양산양주로타리클럽 김순자 ▶양산천성로타리클럽 서순남 ▶양산가인로타리클럽 조경희 ▶양산서정로타리클럽 허명연 ▶양산사임당로타리클럽 김나연 ▶남양산로타리클럽 박선엽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