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와이즈유, 대구음식관광박람회 대거 수상..
교육

와이즈유, 대구음식관광박람회 대거 수상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19/12/24 09:25 수정 2019.12.24 09:25
일반부ㆍ단체전 최우수, 학생부 금상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조리예술학부는 지난달 21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18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 음식경연대회’에 출전해 최우수상과 금상 등을 수상했다.

ⓒ 양산시민신문


이날 경연대회는 전국에서 274개 참여한 가운데 6개 분야 9개 부문에서 열띤 요리 대결을 펼쳤다. 와이즈유 조리예술학부는 재학생 17명과 최영호 교수가 참가했다.

최영호 교수는 일반부 개인 전시 부문에 출전해 최우수상(식품의약안전처장상)을, 하재성ㆍ백운미ㆍ고원영ㆍ박지예ㆍ김수현ㆍ김하늘ㆍ이현지 학생은 7인 단체전 부문에 출전해 최우수상(대구시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최혜경 학생은 학생부 개인 전시에서 금상을, 임정직ㆍ배우혁ㆍ손정혁ㆍ이영훈 학생은 4인 라이브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김현지ㆍ박채연ㆍ장엄정ㆍ이대희 학생 역시 4인 라이브 부문에서 동상을 움켜쥐는 쾌거를 거뒀다.

최영호 교수는 “와이즈유 조리예술학부는 올 한해 꾸준하게 국내ㆍ외 요리대회에 출전해 각종 수상 실적을 올렸다”며 “이러한 대회 참가를 통해 재학생들은 조리 실력을 더욱 향상하고, 아울러 취업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