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신년사] 서진부 양산시의회 의장 “시민 행복이 최우선입니..
정치

[신년사] 서진부 양산시의회 의장 “시민 행복이 최우선입니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20/01/07 09:14 수정 2020.01.07 09:14

 
ⓒ 양산시민신문  
존경하는 35만 양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뜻하시는 모든 일이 소망하시는 대로 이뤄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35만 시민 여러분께서 우리 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새해에도 화합된 모습으로 눈부신 발전의 기틀이 마련되기를 간절히 염원하며, 지역경제가 되살아나고 안정 속에 도약을 이뤄 양산시가 더욱 성장하는 의미 있는 2020년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희망찬 해가 밝은 2020년은 우리 양산이 더 많은 역량을 구축해내는 또 다른 시작의 원년이 될 것입니다. 노포와 북정을 잇는 도시철도 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특히 부산대학교와 연계한 동남권 의생명특화단지 조성 등 체계적인 항노화산업, 다양한 문화ㆍ관광시설 확충으로 보다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굵직굵직한 현안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고품격 문화도시 양산의 위상에 걸맞은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제7대 양산시의회가 개원한 지 1년 6개월 남짓 시간이 흘렀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출마를 결심하고 열정을 품었던 초선의원의 마음으로, 오직 양산 발전과 시민 행복이라는 대명제 아래 한마음 한뜻으로 시정과 함께하는 의정을 펼치는 양산시의회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선진의정을 구현하고 시민 여러분의 복지 향상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뛸 것을 약속드리며,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35만 시민이 주신 소중한 힘으로 풀뿌리 민주주의의 역사를 이어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은 쥐의 해입니다. 예부터 쥐띠 해의 ‘쥐’는 풍요와 희망, 기회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부지런한 쥐의 습성처럼 활기찬 2020년이 돼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