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서울요양병원, 정기후원으로 이웃사랑 동참..
사람

양산서울요양병원, 정기후원으로 이웃사랑 동참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0/08/21 10:38 수정 2020.08.21 10:38
삼성동지사협 ‘훈훈한 나눔병원’ 협약 체결

삼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두영, 민간위원장 김종근)는 지난 20일 나눔으로 이웃사랑에 동참한 양산서울요양병원(원장 양철호)과 ‘훈훈한 나눔병원’ 협약을 체결하고 ‘이웃愛행복나무’ 현판을 전달했다.

ⓒ 양산시민신문


이번 ‘훈훈한 나눔병원’ 협약을 체결한 양산서울요양병원은 돌봄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매월 20만원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양산서울요양병원은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해마다 환경정비 활동, 김장행사 지원, 아동복지시설 정기후원 등을 해왔다. 직원 개인들의 후원 활동도 권장해 많은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특히, 양철호 원장은 이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 클럽에도 가입돼 있다. 양 원장은 “나눔으로써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도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는 소감을 밝혔다.

ⓒ 양산시민신문


이두영 공공위원장은 “이웃사랑 실천으로 정기후원에 동참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평소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 주신 기부금이 복지 사각 지역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