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코로나19 극복하세요”… 양산중앙로타리 마스크 1만장 ..
기부·기탁

“코로나19 극복하세요”… 양산중앙로타리 마스크 1만장 기부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1/07/19 12:06 수정 2021.07.19 12:06

 

양산중앙로타리클럽(회장 정재경)이 지난 19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정자)과 양산시노인복지관(관장 최중렬)에 마스크 5천장을 각각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마스크 1만장은 양산중앙로타리가 펼치고 있는 지역 봉사의 일환으로, 지역복지관에 기탁하게 된 것.

이날 전달식에서 정재경 회장은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것이 로타리안의 사명이고, 그 일환으로 마스크를 전달하게 됐다”며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마스크를 전달받은 김정자 장애인복지관장은 “양산중앙로타리로부터 많은 후원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받은 마스크는 중복 날 복지관 회원들에게 전달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최중렬 노인복지관장은 역시 “코로나19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귀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며 ”양산중앙로타리가 그동안 보여준 봉사의 헌신에 늘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앞서 양산중앙로타리는 양산시장애인복지관에 휠체어 리프트가 부착된 4천여만원 상당의 장애인 차량을 지원한 바 있다. 또 두 복지관에 600만원 상당 쌀을 비롯해 냉장고와 TV 등을 지원한 데 이어, 양산시에 청소년 희망지원금 800만원, 양산항일독립운동기념사업회에 기념관 건립 후원금 1천50만원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후원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현재 회원 70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양산중앙로타리클럽은 해마다 회원들 재능기부로 사랑의 집 고치기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