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여행 딜리버리… “양산의 맛을 배송합니다”..
생활

양산여행 딜리버리… “양산의 맛을 배송합니다”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1/07/22 10:21 수정 2021.07.22 10:21
양산시, 이동식 양산관광 홍보관 활용
SNS 통해 ‘양산여행 타입 테스트’ 후
이벤트 신청, 추첨 통해 음식 등 증정

 

양산시는 22일 양산의 대표 음식을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양산여행 딜리버리, 양산의 맛을 배송합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고 비대면과 배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양산시는 온라인으로 양산관광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 상품을 직접 비대면 배송한다는 계획이다.

배송차량으로 활용될 이동식 양산관광 홍보관은 양산 관광 일러스트가 전면 랩핑돼 타 지역의 예비 관광객들에게 양산의 관광지와 대표 먹거리를 간접적으로 소개하고 양산 관광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양산시 SNS를 통해 ‘양산여행 타입 테스트’ 참여 후에 ‘양산여행 딜리버리’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양산의 대표 음식 배송 또는 캄포도마, 피크닉 폴딩박스, 피크닉 랜턴, 피크닉 매트 등을 증정한다.

배송되는 양산의 대표 음식은 ‘내원사계곡 백숙’, ‘통도사 산채비빔밥’, ‘미나리 삼겹살’, ‘양산 연잎밥’, ‘민물매운탕’, ‘남부시장 칼국수’이다. 음식 배송 시 아이스팩 등으로 밀봉해 운반하고 방역수칙 준수 등 대면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8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3일부터 8월 13일까지 당첨자에게 상품이 배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산시는 “코로나19로 여행은 물론 평범한 일상도 즐기지 못하고 있다”며 “이번 ‘양산여행 딜리버리’ 이벤트가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가 되어주길 바라고, 어서 빨리 코로나19가 진정돼 양산에서 안전하게 여행을 즐기고 힐링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