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성광벤드 ‘스노보드 영재’에게 후원금 쾌척!..
체육

성광벤드 ‘스노보드 영재’에게 후원금 쾌척!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1/07/23 10:50 수정 2021.07.23 14:03
청소년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에게
2019년부터 해마다 3천만원 후원
“국가대표 선발의 꿈을 응원한다”

 

 

 

(주)성광벤드(회장 안갑원)가 지난 21일 ‘스노보드 영재’ 박지성 선수(양산고1)에게 후원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양산출신의 대표적 기업인 (주)성광벤드는 박 선수에게 2019년부터 해마다 후원금을 쾌척, 올해로 3년째다. 강원도 메달밭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닌 스노보드에서 동계스포츠 불모지인 경남 선수가 뛰어난 기량으로 양산지역 위상을 전국에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박 선수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것.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아마추어 대회에 출전하며 발군의 실력을 보여 온 박 선수는 2015년 대한스키협회 선수 등록 후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해마다 각종 전국 선수권대회에 출전해 메달을 휩쓸고, 2017년부터는 꿈나무ㆍ청소년 국가대표로 선발돼 명실공이 차세대 국가대표로 평가받고 있다.

정상열 양산시체육회장은 “고향의 스포츠 유망주가 마음 놓고 훈련에만 전념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는 성광벤드에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유망주를 지역에서 육성할 수 있도록 여러 지원 방법을 체육회 차원에서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