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영산대 패션디자인학과,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 다수 수상..
교육

영산대 패션디자인학과,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 다수 수상

엄아현 기자 coffeehof@ysnews.co.kr 입력 2021/11/11 10:51 수정 2021.11.11 11:29
특선 2명, 입선 4명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신혜진 학생이 제25회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에서 브랜드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패션디자인학과가 ‘제25회 부산텍스타일디자인대전’에서 브랜드상을 포함해 다수 재학생이 특선과 입선에 성공했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공모는 세계 섬유패션산업을 선도할 디자이너를 발굴ㆍ육성해 섬유제품 고급화 등을 이루고자 열렸다.

여기서 신혜진 학생은 ‘하나의 자연(One Nature)’이라는 작품으로 브랜드상((주)세정 웰메이드)을 수상했다. 이는 산, 해, 사막, 태풍 등을 하나의 자연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브랜드상을 받은 신혜진 학생은 “항상 자연에 대한 호기심이 있었기 때문에 작업 과정도 즐거웠다”며 “텍스타일에 꾸준히 관심을 두고 섬세한 작업에도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김지형 패션디자인학과장은 “우리 대학만의 창의적인 실습교육이 재학생들의 패션 분야 공모전 수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패션디자인학과는 앞으로도 직무 기반 창의ㆍ기술ㆍ융합인재 양성을 목표로 최고의 패션전문 인재를 육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